ozma@Ozmakku

    내가 40대 중반인데 우리 세대가 이렇게 된 것에는 티비와 영화와 공연의 영향이 매우 큼 어릴때부터 티비를 끼고 살던 세대고 영화 쉬리 이후로 붐이 일어나서 굉장히 많이봄 거기서 점진적인 프로파간다가 이뤄짐 우리세대는 모두가 같은 티비 프로그램을 보고 말했으며 같은 영화를 보고 말했고

    내가 40대 중반인데 우리 세대가 이렇게 된 것에는 티비와 영화와 공연의 영향이 매우 큼
어릴때부터 티비를 끼고 살던 세대고 영화 쉬리 이후로 붐이 일어나서 굉장히 많이봄
거기서 점진적인 프로파간다가 이뤄짐
우리세대는 모두가 같은 티비 프로그램을 보고 말했으며 같은 영화를 보고 말했고
    002026年6月25日 19:59
    これ以上ツイートはあり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