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ツネ) 하늘여우 / do not repost my work/ 비팔🔕 좋아하는 것 그립니다 / 커미션계 @LY_Howe_CM instagram: https://t.co/fsOkBDMcGF
아키하바라 잘 즐기고 나서 센소지 아사쿠사에도 다녀왔다! 가지 말까 했는데 안 갔으면 서운했을만큼 다른 거리랑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었음 오미쿠지도 했는데 동생이랑 나 둘 다 흉 나와서 잘 매어두고 왔다굿즈를 대략 16000엔 어치 샀는데 가성비 진짜 짱인듯 행복해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도시는 야경도 진짜 예쁘다 돌아다니느라 엄청 지쳤음!!!! 쓸데없는것도 많이 사고 보람차고 사고도 많이 터지고 웃기는 날이었다 내일의 디즈니랜드를 위해서 쟈지푸딩(진짜이름맞음) 먹으며 족욕하고 오늘은 쉽니다
햇볕과 전기장판 콜라보 <녹은고영>
몇 년 전에 그렸던 모브사이코 재업 #モブサイコ100
칠리언니한테 이기면 윙크해주나요#ポケモンSV #PokemonScarletViolet
물라샤도 코스튬... 교수님 평생 팥차마셔줘
델타 로나드라
둘이 영원히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