オファー : btraphen@protonmail.com 見てくれてありがとう
유카리 그렸네요. 처언~처언히 하다보니 4명채우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オーバーロード アルベド 描きました。
소드걸스 작업물 공개됐군요.
디자인돌... 그것은 빠워풀한 프로그램이었다..
소드걸스 작업했습니다.
@BTRP_BT
도트.. 이쁘게 찍는게 굉장히 어렵다는걸 직접 찍어보면서 느꼈네요.... 대체 어떻게 해야 이걸 이쁘게 만들지..=ㅁ=
#내_신부가_100억_명 나는1,453,920,887,447,809년 신부와 결혼! iOS: https://t.co/EwtANi9kI5 Android: https://t.co/INV9rLPhwp
할로윈 합작!!
긔여운 모노아이(2)
연휴니까 그림그림그림. 가볍게 후다닥 그려봤네요.
오버로드 엔토마 완성했습니다. http://t.co/GYywopyIbR
아프라카BJ+일러스트레이터이신 뉴이님 팬아트. 제 자캐에다가 뉴이님이 그리신 강아지 일러스트의 의상을 입혀봤습니다.+_+
그린거! 알록달록한 왼쪽거는 스터디. 밋밋한 오른쪽거는 소걸 공모전(귀찮아서 저대로 투척)
말그대로 뜯어고치기
주말에 그림 그림. 역시 셀식은 어렵습니다 ㅠ 매번 멘붕.
소드걸스 작업한게 공개되었네요. 요리연구부의 불청객입니다.
광원이 많을수록 그림이 재밌다.
개인작으로 끄적끄적거리다 완성한 그림이네요.. 살표현을 간만에 했더니 버벅..ㅠ
최근(?) 그린것들... 사람이 아닌 몬무스를 많이 그리고있네요.. 아마 앞으로도 몬무스만 파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ㅇㅅㅇ.
좀비라고 그리긴했는데 도쿄구울같다는 의견이 대다수..oTL... 뭔가하고 찾아보니 진짜 닮았네요... 글고보니 좀비인데 너무 깨끗해!..
주말을 즐기는 방법. 주일에 그리고 싶은걸 정리해뒀다가 간추려서 그린다. 결과: 주말이 없어진다.
2015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양띠해지만 좋아하는 여우를 그렸습니다 =_=
스터디한SD 그림입니다. 물이 소용돌이치는 자료를 좀 구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