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k0813

협업 및 제안 문의는 DM/메일로 연락 주세요 (재직중) ✉kimrok0813@naver.com 페잉:https://t.co/axLaMcwi5G 포스타입:https://t.co/RQ16LrRVC9 포트폴리오:https://t.co/c2ZUZwR2kv 유튜브:⬇️

32965 フォロワー
@rok0813 989131742026年6月18日 00:24

생각보다 반응 좋아서 하나 더

생각보다 반응 좋아서 하나 더
@rok0813 042026年6月16日 23:52

꿀벌공주 캐디 스케치했던 거 더 손 안 댈 것 같아서 방생

꿀벌공주 캐디 스케치했던 거 더 손 안 댈 것 같아서 방생
@rok0813 71816902026年6月14日 21:54

*당신의 타임라인에 들어와 부드럽게 후숙된다*

*당신의 타임라인에 들어와 부드럽게 후숙된다*
@rok0813 092026年6月13日 17:58

잘 버티다 여기서 기절함 네발로 잘 걸어다닌다 얘기랑 만화 이미지로만 봤지 진짜 움직이는거 보니깐 신부님 불러서 빨리 엑소시즘 해야할것같음

잘 버티다 여기서 기절함 네발로 잘 걸어다닌다 얘기랑 만화 이미지로만 봤지 진짜 움직이는거 보니깐 신부님 불러서 빨리 엑소시즘 해야할것같음
@rok0813 1466862026年5月30日 00:31

오늘 넷플에 들어오는건줄 알았는데 일본 극장개봉이 오늘인 거 같더라구요 나도 보고싶어 넷플에 언제 들어와

@rok0813 002026年4月25日 09:53

첫 mii 커스텀 치곤 꽤 잘나왔다 생각하는 바 히히 근데 저것만 하는데에 3시간걸림 다이소 터치펜 사서 한건데도 정말 굉장한 노가다뺑이 작업이던데 다른분들은 대체 어떻게....

@rok0813 142026年4月23日 03:22

너무 재미있어보이는 이벤트라 후다닥 참여했는데 즐겁게 외형 그리고 나니 설정에서 아무 생각이 없다 상태가 되어버려서.... 그래도 일단 방생해봅니다...!

너무 재미있어보이는 이벤트라 후다닥 참여했는데 즐겁게 외형 그리고 나니 설정에서 아무 생각이 없다 상태가 되어버려서.... 그래도 일단 방생해봅니다...!
@rok0813 19710532026年4月11日 22:48

My art is good, the algorithm just ignores me My art is good, the algorithm just ignores me My art is good, the algorithm just ignores me My art is good, the algorithm just ignores me

@rok0813 8312026年4月7日 22:06

클튜 경계효과 on 하고 올가미로 슥슥 실루엣 잡은뒤에 투명 픽셀 잠금 해놓고 내부 묘사해서 그리는거 시간도 적게걸리고 잼있다

@rok0813 23113682026年3月28日 23:36

원래 이렇게 와글바글 가득넣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어요

원래 이렇게 와글바글 가득넣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어요
원래 이렇게 와글바글 가득넣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어요
원래 이렇게 와글바글 가득넣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어요
원래 이렇게 와글바글 가득넣은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하다 오랜만에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어요
@rok0813 3212026年3月27日 00:40
@rok0813 3152026年3月26日 19:27
@rok0813 0102026年3月25日 08:08

공식이 말아주는 최애의 축복이 끝이없다 진작 봤어야했는데 ㅋㅋㅋ큐ㅠㅠㅠ

공식이 말아주는 최애의 축복이 끝이없다 진작 봤어야했는데 ㅋㅋㅋ큐ㅠㅠㅠ
@rok0813 092026年3月24日 15:30
@rok0813 744482026年3月23日 17:00

예전에 그렸던 연못 연꽃 캐릭터 생각난김에 기록용으로 다시 스케치 했다

@rok0813 551852026年3月23日 16:55

핑크 레이스 왕리본 큣티 한복

핑크 레이스 왕리본 큣티 한복
@rok0813 4122026年3月23日 14:53

강아지의 날.....!

강아지의 날.....!
@rok0813 4192026年3月10日 16:43
@rok0813 627042026年3月7日 14:14
@rok0813 012026年2月20日 14:42
@rok0813 082026年2月11日 12:38

뜬금없지만... 사실 뜬금없지는 않음 지난 10년간 갈망해왔어.... 맥스팩토리 아오바 피규어.... 언젠가 꼭 살거야.....................................................

뜬금없지만... 사실 뜬금없지는 않음 지난 10년간 갈망해왔어.... 맥스팩토리 아오바 피규어.... 언젠가 꼭 살거야.....................................................
@rok0813 8212026年2月10日 01:56

왜..왤케 아리따우시냐 당황스럽게

왜..왤케 아리따우시냐 당황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