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456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0
154
2023-05-02T20:34:06.000Z
3
<용과 달과 장미> 하루에 한 두 컷을 그리던 것에서 서서히 늘어서 이제는 하루 두 쪽을 그리게 되었어요. 작업에 탄력이 붙고 있습니다. 컷이 완성되어 가는 게 즐거워요. 만화에서의 제 선도 찾아가고 있습니다. 한 권을 마쳤을 때에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응원해 주세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4
68
2023-04-27T21:07:19.000Z
3
10p 단편 만화 <산란하는 방>을 난유이 작가님, 유령 작가님의 단편과 함께 앤솔로지 형태로 판매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디페스타 ❄️ 4/29 토 G11b 4/30 일 U19b *부스는 다른 작가님께서 판매를 진행해 주시며 저는 현장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
45
2023-04-23T12:50:47.000Z
1
창가 앞 감나무에 들른 손님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3
70
2023-04-20T14:51:47.000Z
3
차근차근 하고 있어요 🐜 어서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5
95
2023-04-12T17:53:05.000Z
3
<용과 달과 장미> 열심히 그리고 있습니다. 작은 등장인물들 낙서를 슬쩍 올려두며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43
436
2023-04-06T20:42:01.000Z
3
<용과 달과 장미> 🌹 간단하게 만화를 하나 그리고 있습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
38
2023-03-22T01:02:26.000Z
4
조금씩 해답을 찾아가고 있어요. 선을 어디서 지우고 쓸지도 알게 되어 가네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9
62
2023-03-21T22:16:12.000Z
2
어제의 작업과 오늘이 다릅니다. 감을 잡았다가 다시 잃고, 집중력도 흔들리지만 득 없이 자책하기 보다 계속 해보려 합니다. 처음 해보는 작업이니까 헤맬 수 밖에 없다 생각합니다. 페이지에서 톤의 무게감과 분위기를 둘 다 살리려 애쓰고 있습니다. 이것도 다음으로 넘어갔다면 넘어간 것이겠죠.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9
91
2023-03-21T00:45:45.000Z
1
나쁘지 않게 나오고 있는 것 같아 안심을 하며... 역시 작업을 하며 가장 많이 연구하고 배우게 되네요. 제 작화에 어울리는 먹칠의 질감과 적절한 해칭을 찾아갑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3
85
2023-03-20T22:38:41.000Z
4
톤칠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림의 강약과 가독성을 겸비하여 작업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낍니다. 흑백 만화란 3~4가지 톤으로만 시선을 끌고가며 페이지에서 특정 톤이 동떨어지지 않도록 적절히 배치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러 그림을 그릴 때보다 더 자주 작업을 점검하게 됩니다.
1
...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