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대체물을 들고 있다.공작은 황제(카를5세)의 사령관으로 싸우다 생디지에에서 총에 맞았고 다음날 곧 사망했는데,임종자리에서"내가 죽은 지 3년째 되는 해의"모습으로 표현해달라고 주문했다고.또한 사체상의 장대한 제스처는 욥기19장 26절의
스페인 비야리코스 소재의 고대 부조.말들과 마주보는 말 조련사로서의 에포나.다만 전혀 별개의 신격을 나타낸 것이란 설도 있다.//갈로-로만 시대의 어미의 젖을 빨고 있는 망아지 도상.여신의 모습은 없지만,이 도상은 에포나 숭배와 관련이 있으리라 여겨지는 듯.
전국시대 무덤 관곽에 묘사된 용과 봉황이 이끄는 수레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사람의 초상들인데 중국사에서 최초로"승천의 갈망이 그림으로 그려진"사례라고 함
현대인은 멍청이야
사실 트위터식으로 서양사 영업 하는 법 알음
탐라를 지배하는 두 그리스로마 만화
??:정조약용이라니 어떻게 역사적 인물로 엮을 생각을 하지?트위터 정말 갈데까지 갔구나 내 탐라:
플라잉 버트레스는 벽을 어떻게받치는가알아보자 그리고 회랑 기둥을 받치는 벽이 여러 겹인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웃음의 여신인 바우보 데메테르가 페르세포네를 잃어버려 슬퍼하고 있을 때 자신의 ㅂㅈ를 보여주어 데메테르를 웃게 만들었다고 ???!
전통 유리 공예가'불어서'만드는 거라는 건 잘 알려져 있는데,그러면 평평한 판유리는 어떻게 만들까?이 만화에서는 판유리 제조법 중 `크라운'을 소개하고있다.일단 입으로 불어낸 유리가 굳기 전 회전시켜,원심력을 이용해 상대적으로 균일한 원형 판을 만드는 것.
근세유럽 시티라이프에서 레이피어가 필수 아이템인 이유를 아시겠죠 이런 분조장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필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