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일전쟁 시기는 문단?예술계에서 전쟁 반대 움직임이 꽤 활발했던 것 같다. 유명한 다이쇼 일러스트레이터 다케히사 유메지도 러일전쟁 반전화로 데뷔했었다고(승전 축하행렬 가운데 우는 미망인과 다리를 잃은 군인이 있고 앞에 들고가는 사람의 '축개선'은 글자가 프레임 밖으로 벗어나 있어서 https://t.co/VSoj2SQCoB
"대위가 죽음을 불러냈다고 모두들 느꼈다. 죽음이 장교들 위에 떠다녔다. 죽음은 장교들에게 매우 낯설게 느껴졌다. 이들은 평화로울 때 태어났고, 평온하게 기동훈련과 부대훈련을 하면서 장교가 됐다. 몇해 뒤에 한 사람도 빠짐없이 죽음을 맞이하리라는 것을 당시는 아무도 몰랐다."
현대인은 멍청이야
사실 트위터식으로 서양사 영업 하는 법 알음
탐라를 지배하는 두 그리스로마 만화
??:정조약용이라니 어떻게 역사적 인물로 엮을 생각을 하지?트위터 정말 갈데까지 갔구나 내 탐라:
플라잉 버트레스는 벽을 어떻게받치는가알아보자 그리고 회랑 기둥을 받치는 벽이 여러 겹인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웃음의 여신인 바우보 데메테르가 페르세포네를 잃어버려 슬퍼하고 있을 때 자신의 ㅂㅈ를 보여주어 데메테르를 웃게 만들었다고 ???!
전통 유리 공예가'불어서'만드는 거라는 건 잘 알려져 있는데,그러면 평평한 판유리는 어떻게 만들까?이 만화에서는 판유리 제조법 중 `크라운'을 소개하고있다.일단 입으로 불어낸 유리가 굳기 전 회전시켜,원심력을 이용해 상대적으로 균일한 원형 판을 만드는 것.
근세유럽 시티라이프에서 레이피어가 필수 아이템인 이유를 아시겠죠 이런 분조장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필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