ほのきと申します。絵を描きます。銃も好きです。日常話しも上がります。日本語、한국어、English OK ✉️honoki47@gmail.com

33703 フォロワー
炎ワ木🔥🌲@7A4ys 022024年5月24日 11:31

카즈사 뽑기 초고수..

카즈사 뽑기 초고수..
炎ワ木🔥🌲@7A4ys 623052024年5月22日 23:34

炎ワ木🔥🌲@7A4ys 002024年5月18日 21:26

??? : ?? 다 똑같은 총 아닌가요???? : 이래서 뉴비들이란!

??? : ?? 다 똑같은 총 아닌가요???? : 이래서 뉴비들이란!
炎ワ木🔥🌲@7A4ys 1132024年5月16日 08:37

wip, crop, next will be complete art (now being concern the B)

wip, crop, next will be complete art (now being concern the B)
炎ワ木🔥🌲@7A4ys 022024年5月14日 01:04

wip crop

wip crop
炎ワ木🔥🌲@7A4ys 13812024年5月6日 05:11

명일방주 온리전, 5월 일러스타페스 통판 폼 열었습니다!백파이프와 W 감자 캐는 아크릴 스탠드 시리즈만 소량 남았습니다. 이후 재발매 예정은 없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명일방주 온리전, 5월 일러스타페스 통판 폼 열었습니다!백파이프와 W 감자 캐는 아크릴 스탠드 시리즈만 소량 남았습니다. 이후 재발매 예정은 없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炎ワ木🔥🌲@7A4ys 052024年5月5日 14:40

멜로쪼님 꺼 사따

멜로쪼님 꺼 사따
炎ワ木🔥🌲@7A4ys 743222024年5月4日 12:01

rkgk

rkgk
炎ワ木🔥🌲@7A4ys 012024年4月30日 09:18

회사에서 2년 넘게 쓰던 꼬질꼬질한 실내화 버리고 이번 온리전서 산 당끼 쓰레빠로 변경 ㅎㅎ

회사에서 2년 넘게 쓰던 꼬질꼬질한 실내화 버리고 이번 온리전서 산 당끼 쓰레빠로 변경 ㅎㅎ
炎ワ木🔥🌲@7A4ys 362024年4月29日 00:29

감자 깎는 W

감자 깎는 W
炎ワ木🔥🌲@7A4ys 301472024年4月29日 00:29

감자 캔 백파이프

감자 캔 백파이프
炎ワ木🔥🌲@7A4ys 012024年3月23日 10:20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M27 그대로 들고 CQB 뛰게 됨..힘내자 그로자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M27 그대로 들고 CQB 뛰게 됨..힘내자 그로자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M27 그대로 들고 CQB 뛰게 됨..힘내자 그로자
炎ワ木🔥🌲@7A4ys 002024年3月21日 08:50

PSG-1 好き僕、ほとんどのHKの銃器大好きみたい

PSG-1 好き僕、ほとんどのHKの銃器大好きみたい
PSG-1 好き僕、ほとんどのHKの銃器大好きみたい
PSG-1 好き僕、ほとんどのHKの銃器大好きみたい
PSG-1 好き僕、ほとんどのHKの銃器大好きみた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