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fxb 얨병 바톨도 리베 사,,랑,,하는데 , ,,그ㅊ ㅣ만사랑으로는 리베를이길수가업느기분이든다...아닌ㄷ.ㅔ..바톨도..사랑하는데...(ㅂㅏ톨:코로쓰ㅡ



#자캐의_방을_묘사해보자 그러고보니 나 커뮤 뛸때마다 내 캐 집이나 직장 도면 다그리는데 바톨은 기숙사방 말고 따로 안그렸음 (이새끼 방이 한두개여야죠...........

뜬금 알티가 조금 되길래 올려본다 🤔 사람보다 배경그리는 걸 더 좋아하는 편인데 바톨은 배경이 아니라 힘캐 액션 그리러 갔던 놈이라 프리하게 그리고 싶은 거나 그리고 왔었음 (그리고 존나이쁜 마누라가 있음니다


요새 망가 길게그리고시프면 1행당 4열로 그려보고잇는거 이러면 그림 존나 대충그ㄹ ㅕ도되겟지? 햇는데 그딴거없고 그냥 컷이 작고 길고 많아짐

후기쓰면서 옛날로그들 필요한거만 떼서 보는데 이거 그릴때 재밌었던 기억


닭대가리너무 리얼하게그린것

에이브 대체어딧나 존나찾앗느데 용기님이게무슨일이요

리베ㄴㅏ있ㅡ

@zmfxb 오지는거

@zmfx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