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사고 싶어서 언니 구하는 만화
@soundofflow 콩송편 정도는... 참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종강이라니요
컨디션이 안 좋아질 때마다 뇌기능이 저하되는 걸 느낀다 지금은 쌩쌩해졌음!
전철에 탈 때마다 8할의 확률로 보는 광경. 주로 이런 생각을 하며 내 안의 폭력성을 억누른다.
나도 여캐 노출 데박 좋아하는데 그.. 니가 파는 건 좀.. 나한텐 생리적으로 무리인 것 같아..
외향형 내향인
이런 달짝지근한 연애가 하고 싶다
뭐든 시작하는 게 제일 고역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다 아주 좋은 거다
애정표현 진짜 안 하는 가족
라면 먹고 바로 설거지하는 인간만큼의 광기
"네 생각이 나서~" 하는 말이 정말 좋다.
말 예쁘게 하는 것도 정말 재능인 것 같다. 고마워.
SNS 잘 안 한다는 사람들
줄어들수록 행운이 굴러오는 네잎클로버
덕질의 대상이 곁에 있다는 것 ~친구가 캐릭터 공봇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