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10
9
2022-05-02T20:23:22.000Z
4
복수는 즐거웠습니까? 죽어가는 가족에게 뛰어갈 시간은 없어도 그 시간은 낼 수 있었군요. 부인과 자녀가 기뻐할 거라고 했지만 과연 그럴까요. 제가 아이라면 이렇게 생각할거에요. 아빠가 바쁘다바쁘다 한건 우리를 만나기 싫었기 때문이라서 우리가 죽으니 이제 바쁘지 않게 됬구나, 라고요.
Few
@niwoow_
0
2
2022-05-02T20:07:59.000Z
1
담부턴 만화책 살때 쿠폰좀 써야지 어쩐지 이기분이더라
Few
@niwoow_
2
2
2022-05-02T16:48:57.000Z
2
아무리 인도어파여도 외출 안하면 정병 와서 안됨
Few
@niwoow_
30
14
2022-05-02T16:19:09.000Z
2
같은 작가 다음 웹툰 <이상 징후> 재밌음 무기력 무감정 화를 못내는 사람 일중독 등등 여러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괴물로 변하거나 이상한 능력을 가지게 되는 내용인데 다 명쾌하게 해결되진 않는게 현실적임 기묘한 개그센스가 웃기고 귀여워 https://t.co/AM1iRDkvaj
Few
@niwoow_
6
5
2022-05-02T15:40:34.000Z
2
재밋겠다
Few
@niwoow_
62
52
2022-05-02T12:10:24.000Z
1
포스가 꿈속에서 보석들에게 욕처먹는 83화 제목이 <반추>인것도 슬픔 우울증 걸린 사람들이 계속 후회하며 과거 곱씹는게 바로 반추Rumination인데 이쯤되면 제목 정병의 나라로 바꿔야됨 https://t.co/nKW4tQ52rA
Few
@niwoow_
18
12
2022-05-02T11:56:17.000Z
2
지구 사랑은 '인간 다죽어'가 아니라 인간도 포함된다는 기생수 결말 같다 https://t.co/W1BlCzo5P3
Few
@niwoow_
1
4
2022-05-02T01:06:57.000Z
2
나가이 리츠씨 사실 남편 없이 세포분열로 아들 낳은거 아냐? 클론같은데
Few
@niwoow_
5
3
2022-05-02T00:29:58.000Z
1
나가이 에리코 나가이 케이
Few
@niwoow_
2
6
2022-05-01T21:33:05.000Z
3
뭐 하나 터트리고 사고칠때마다 꼬박꼬박 나가이군 부르는 관종싸이코 사토 할아버지
Few
@niwoow_
0
1
2022-05-01T15:25:09.000Z
2
사토와 오쿠야마도 사기캐지만 타카하시랑 겐은 대체 뭐하던 놈들이길래 SAT 뺨칠 정도로 완벽하게 저격이랑 관측을 하는거지 슬쩍 보고 저격수 위치 파악 < 이건 초능력의 영역 아냐? 현실서 가능하긴해?
Few
@niwoow_
7
8
2022-04-30T21:53:30.000Z
2
형제란건 무슨 일이든 서로 비교해서 암묵적인 순위을 정하고선 부모의 기대와 돈을 상위 랭커에게 집중하는 것일 뿐...
Few
@niwoow_
2
10
2022-04-30T21:41:52.000Z
2
마츠야마 하나코 만화들 이북과 후속권이 나왔음하지만 피씨와 언피씨를 넘나드는 묘한 개그에 수요가 적을거같긴 해
Few
@niwoow_
8
12
2022-04-30T18:17:32.000Z
3
별거 아닌데 저 턱 밑 공간 표현 안하면 급 얼굴이 이상하게 납작해보임
Few
@niwoow_
6
11
2022-04-30T18:03:12.000Z
2
반실사 펜화는 턱 아래쪽을 그려줌 + 펜선 꺾이는걸로 입체감을 표현하지만 판소계 반실사 일러 상당수는 그런게없어서 얼굴이 뭔가 밋밋하고 납작해 보이는거 같음
Few
@niwoow_
1
0
2022-04-30T13:09:52.000Z
2
아인은 2권 마지막 연구소 잠입부터 흥미진진해져서 그런지 2권까진 보라고 추천하던데 개인적으론 4권 그랜트 제약 잠입부터 광기max 포텐 찍었다고 생각함 그 다음권서 SAT이랑 싸우는것까지 꼭 봐야됨 그리고 그 다음엔 포지 안전 에피가
Few
@niwoow_
3
7
2022-04-29T01:12:24.000Z
2
아기자기한거 말고 성인여성도 요염하게 그림
Few
@niwoow_
1
5
2022-04-28T12:06:03.000Z
1
뭔가 더 있을줄 알았는데 걍 죽은 캐들에 대한 작가의 말:
Few
@niwoow_
1
2
2022-04-27T21:56:18.000Z
2
나가이도 대가리 한번 자르고 둘다 IBM으로 몸 갈아타서 붙으면 원작보다 훨 구리지만 나름 쌈마이한 맛이 있었을지도
Few
@niwoow_
5
5
2022-04-26T23:17:23.000Z
2
사토도 드림으로 먹는 사람 있길래 어떤 시츄로 먹는거지 노약자석 양보했는데 냅다 달려와서 집어던지나? 했더니 할배 아닌 영화판 얘기였음
Few
@niwoow_
2
9
2022-04-26T11:38:38.000Z
3
IBM들 ?하고 어리둥절 할때마다 귀여움 타나카 유령 자다가 이불뺏긴거 같음
Few
@niwoow_
7
6
2022-04-26T09:55:57.000Z
2
그만 좀 죽이라고 할때마다 갸웃?하는 천연 도짓코
Few
@niwoow_
7
6
2022-04-25T21:20:14.000Z
1
사토의 연애교실 <좋아하는 아인의 머리를 일부러 잘라보자> 머리라는 속박에서 벗어난 아인은 더 자유로운 발상으로 싸우게 된다!
Few
@niwoow_
2
4
2022-04-25T00:54:03.000Z
1
한국 차기 대통령 관련 뉴스
1
...
48
49
50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