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5
4
2022-04-25T00:15:13.000Z
1
아인 12권 손가락 무한제공 진짜인 사건
Few
@niwoow_
3
3
2022-04-25T00:02:16.000Z
2
아인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포지안전때 그림체로 보고싶음
Few
@niwoow_
0
2
2022-04-24T21:36:42.000Z
1
근데 하뉴 이거 지금 퀵자살하란 얘기임? 친구의 아동학대 호소한게 묵살당해서 자결한줄 알고 다들 기겁할듯
Few
@niwoow_
18
11
2022-04-24T21:32:19.000Z
2
일본 정부와 관료주의 까는데 진심인 작가 둘 용기사는 전직 공무원이었던 것부터 진정성 느껴짐
Few
@niwoow_
10
8
2022-04-24T17:16:23.000Z
2
히라사와씨
Few
@niwoow_
1
2
2022-04-24T15:03:39.000Z
1
샄가몬 미드 좋아한댔는데 3차 웨이브 줄거리 짤때 지정생존자 영향 받은걸까
Few
@niwoow_
1
3
2022-04-24T14:57:08.000Z
1
아인 후반부서 총리와 총리대행 장관 5명까지 다 죽었는데 그럼 총리 대행은 누가해? 지정생존자처럼 뜬금없는 부 장관이 해? 후생노동성 장관은 깜빵예약이니 걘 아니겠지
Few
@niwoow_
3
8
2022-04-24T02:24:24.000Z
2
타카하시 요우스케 진짜 옛날 작품들 모아둔 초기 걸작 단편집 샘플샷 보는데 초기 화풍은 데즈카나 내일의 죠 짭같아서 신기해 옛날 필명이 우타타네 카스미였나봄
Few
@niwoow_
0
3
2022-04-24T02:16:11.000Z
2
몽환신사의 타카하시 요우스케가 원작자고 그림은 미모리가 그린 押入れの少年란 오컬트 만화도 있는데 궁금함 솔직히 표지만 보면 좀 노잼같은데 둘다 좋아하는 작가고 타카하시가 원작자로만 참여한건 신기해서
Few
@niwoow_
12
4
2022-04-23T13:01:59.000Z
2
정보석 사토 가장 원작 사토 나이에 가까움 백발임 셋 중 가장 인자하게 생김
Few
@niwoow_
0
2
2022-04-23T01:00:28.000Z
2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1,2화 무료라 보는데 시작부터 살인용의로 취조 대상 된 주인공이 경찰서 직원들 하나하나 파악해서 불만 풀어주는 전개가 뜬금없음 근데 재밌긴한듯
Few
@niwoow_
0
0
2022-04-22T19:07:44.000Z
3
용기사는 왜 행복해진 캐들을 자꾸 꺼내서 불행의 구렁텅이에 밀어넣나요? 용기사를 메워야
Few
@niwoow_
0
3
2022-04-22T18:51:56.000Z
2
하지만 타카노가 좋으면 미나고로시 보는게 훨나음
Few
@niwoow_
3
8
2022-04-22T18:47:38.000Z
1
작품 자체는 잘해야 별 2개 반이지만 타카노가 좋아서 3개 반으로 올려줌
Few
@niwoow_
1
1
2022-04-22T18:30:37.000Z
1
권말에 이런 학습만화같은 서바이벌 정보도 있음
Few
@niwoow_
4
5
2022-04-22T18:14:10.000Z
1
이 논리대로면 자기보다 먼저 죽을 인간한텐 선행 덜해도 되는건가
Few
@niwoow_
0
0
2022-04-22T18:09:02.000Z
3
근데 후손의 기도가 있어야만 지옥에 떨어지지 않는단건 원래 불교 사상이야? 아님 이 만화만의 설정인가
Few
@niwoow_
0
0
2022-04-22T17:58:33.000Z
1
괭갈처럼 친족들이 폐쇄된 곳에 모이는데 갑자기 지옥으로 변한다는 판타지 미스터리 호러물 왜 지옥으로 변한건지 과학적인 설명 그런거 없고 걍 그런거라 함 전권(4권) 대여 1800원밖에 안함 + 타카노가 갓캐인건 좋았음
Few
@niwoow_
0
6
2022-04-22T17:58:31.000Z
2
반딧불 빛날 적에 쓰르라미 괭갈 만든 용기사 원작의 만화고 세계관 공유는 안하지만 타카노가 나옵니다 나름 흥미진진하고 재밌는 부분과 좆구린 요소가 섞여있는데 b급 만화중엔 그냥저냥 평타정도?
Few
@niwoow_
1
3
2022-04-22T16:57:15.000Z
1
데즈카 오사무 아톰 현재와 과거(3권) 더 크레이터(3권인데 옴니버스 단편집이라 한권만 읽어도 됨) 이 2개 좋은데 잔혹하진 않은대신 암울하긴해 그건 어쩔수없다
Few
@niwoow_
4
4
2022-04-22T16:28:55.000Z
2
(씹덕특 이 아니구나
Few
@niwoow_
1
6
2022-04-21T20:45:39.000Z
2
데즈카 오사무가 그리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들 다 애처롭고 절절하게 고독해 보여서 좋음 (불새 / 더 크레이터)
Few
@niwoow_
2
3
2022-04-21T12:46:21.000Z
1
블루피리어드 보고 허니클 간만에 재탕하니까 블피 연출이 새삼 좀 웃기게 느껴짐 나쁘단게 아니고 자꾸 캐릭터들 눈에 하이라이트 사라지면서 쌔한 연출 나오니까 그림그리다 사람 죽일거같은게 예술만화가 아니라 호러스릴러같음
Few
@niwoow_
15
6
2022-04-21T12:22:03.000Z
2
일본 만화 e북일거라 생각했는데 텀블벅 펀딩 받는 국내 창작자거였음 https://t.co/Iapr4eolEf
1
...
49
50
51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