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4
9
2022-03-24T21:28:29.000Z
1
농농 할멈과 나 데즈카 오사무네 아빠도 영화가 취미였댔나 미즈키 시게루 집안도 비슷하네
Few
@niwoow_
96
45
2022-03-24T20:12:36.000Z
2
사토 친엄마 딱 저렇게 생겼을거 같음
Few
@niwoow_
0
2
2022-03-24T18:12:27.000Z
2
옆면들 다 밀리고 잘려있어서 엄청 신경쓰임 아인때처럼 아래쪽도 좀 잘려서 이상함... 그림이 밀리니까 가운데랑 윗 여백들은 쓸데없이 넓음
Few
@niwoow_
2
2
2022-03-24T18:06:40.000Z
2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버젼과 비교해보니 왼쪽 밀려서 뭉텅 짤림 이정도면 인쇄 파본 아냐? 내것만 이래?
Few
@niwoow_
16
13
2022-03-24T18:02:07.000Z
2
아니ㅅㅂ 학산 룩백 정발해준다 할때부터 찬양했는데 목빠지게 기다리다 드디어 받았더니 인쇄 오류인지 그림과 말풍선들이 밀려서 잘렸잖아 아인 샀을때도 인쇄 개판이라 슬펐는데
Few
@niwoow_
1
4
2022-03-24T17:17:04.000Z
1
몬스터 요한은 엄마가 사실 고른건 니나가 아니였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정병 왔는데 나가이 멘탈 존나 짱쎔 극도의 합리충에게 뒤끝이나 서운함이나 정병따윈 없다
Few
@niwoow_
0
4
2022-03-24T13:08:58.000Z
4
평소 냉정침착한 캐릭터와 그 캐를 질색하게 만드는 눈새캐 조합이 좋음
Few
@niwoow_
0
5
2022-03-24T04:20:56.000Z
2
나카노나 유사쿠나 사람 좋은건 같지만 오가타는 싸패 코스하면서 자기합리화 하는거나 열폭하는거 빼곤 나가이랑 별로 안닮긴함 토사키랑 좀 비슷한가? 하기엔 토사키는 갈등없이 노빠꾸임
Few
@niwoow_
1
4
2022-03-24T03:59:33.000Z
2
Few
@niwoow_
12
12
2022-03-24T03:23:55.000Z
2
싸패코스러들 속을 살살 긁어놓는 열폭 유발 햇살캐
Few
@niwoow_
0
1
2022-03-23T21:42:30.000Z
1
한국인들 차 좀 더 마셔 난 커피 못마신다고
Few
@niwoow_
4
4
2022-03-22T23:05:52.000Z
3
하지만 나가이는 왜 카이가 저런놈인줄 알고도 꿈에 그릴정도로 좋아하고 마음의 버팀목으로 삼았는지 모르겠음 걍.. 사랑했나봐 (동인뇌 없인 감정선 파악하기 x
Few
@niwoow_
3
6
2022-03-22T22:51:30.000Z
4
아인에서 젤 캐해 바뀐건 나가이 리츠와 카이같음 남을 돕는 이유가 우정이나 정의감때문이 아니라 걍 자기파괴 자해인 멘헤라 자낮 정병러임
Few
@niwoow_
1
1
2022-03-22T12:46:09.000Z
2
아인 후반부서 아쉬웠던데 나카노의 자존감 지킴이가 되버린 아키야마엿는데 아키야마라는 캐릭터를 보여주기보단 편의적으로 써먹는 느낌임 작가가 하고픈 말을 직접 줄줄 읊는 일침캐같이 '천재가 아닌 범재의 노력을 인정해주는 캐릭터'의 역할을 수행하는거 같아서 좀 노잼인
Few
@niwoow_
0
2
2022-03-22T00:08:50.000Z
2
아인 4권서 사토가 SAT 다 죽이고 나올때 쫄아있는 엑스트라 경찰 1 기생수서 헛다리 짚고 나대다 망한 탐정 쿠라모리 존똑임
Few
@niwoow_
0
0
2022-03-21T21:14:44.000Z
1
히라사와: 도망쳐라 나가이 이 모든 싸움에서 (퍽 퍽 나가이: 아오 진짜
Few
@niwoow_
0
0
2022-03-21T21:10:51.000Z
1
예초기 들고 달려드는 사토와 자기 뒷목을 끈질기게 노리는 히라사와때문에 야마도는 나가이
Few
@niwoow_
2
5
2022-03-21T17:52:36.000Z
3
조커같은거 잘못 줏어먹은 인셀 밀덕들 현실 반영 200%
Few
@niwoow_
1
2
2022-03-21T02:41:10.000Z
1
장난으로 넘기지 말라고 < 이거 쫌 어색한 번역이라 생각했는데 웃기지 말라고쪽이 더 원 뉘앙스에 가까운가
Few
@niwoow_
4
6
2022-03-20T20:54:26.000Z
1
현재 한국의 차기 대통령
Few
@niwoow_
2
7
2022-03-20T18:32:56.000Z
1
나가이군 다시 한국을 구해줘
Few
@niwoow_
24
19
2022-03-20T17:09:27.000Z
2
블랙베리에 저런 특성이 있는거지 블랙베리가 시체서만 자라는 식물도 아니고 걍 아무데서나 자라는 잡초인데 인알보면 문해력 망해서 이해를 못하고있음 저 논리면 brambly hedge는 시체농장 이야기냐고 https://t.co/RwCgjnxpxT
Few
@niwoow_
0
5
2022-03-20T11:37:53.000Z
2
일판이랑 정발판이랑 뭔가 느낌이 다른데?했는데 정발은 이미지가 타서 선이 뭉개지고 좀 지저분해보임
Few
@niwoow_
0
5
2022-03-20T11:27:18.000Z
2
나가이는 15권의 피폐 처연미 작화가 젤 좋지만 포지 안전서 모가지 케어 권유 받기전의 날카로운 이미지도 좋음
1
...
56
57
58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