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3
2022-03-19T23:20:25.000Z
2
사토 젊은 시절 애니판은 은발 적안이고 원작 기준 팬픽은 보통 백금발 벽안이던데 개인적으로 녹안이면 좋겠다
Few
@niwoow_
0
1
2022-03-19T21:04:52.000Z
1
아인 캐해중 웃겼던거 야오이 친 대디 토사키 애니만 본 캐해인지 나카노 걍 빡대가리 됨 ㅠ
Few
@niwoow_
48
20
2022-03-19T19:51:16.000Z
1
https://t.co/uv0PPXcY8F
Few
@niwoow_
31
20
2022-03-18T23:18:34.000Z
2
순수한 눈빛의 어린아이에게 매도 당하는 어른
Few
@niwoow_
1
3
2022-03-18T21:14:26.000Z
2
마법소녀 사토
Few
@niwoow_
1
1
2022-03-18T18:06:22.000Z
3
불새 절대 안뒤짐 몇만년간 혼자 살다 미쳐버려도 안죽음 상처 나자마자 쿨타임도 없이 회복되는듯 https://t.co/UUkT4k6s1O
Few
@niwoow_
2
3
2022-03-18T17:49:24.000Z
1
나가이 친?구?가 뇌냐는 대사 치는데 원랜 이때 머리 한번 잃었단 설정이였나 글고 1화선 부활할때 스멀스멀이 아라 파직파직 지직거리며 부활함
Few
@niwoow_
1
1
2022-03-18T17:45:46.000Z
2
아인 1권서 나가이가 교통사고 당했을때 상반신만 남아있던데 걸어나올땐 하반신이 사정거리 안에 있어서 합쳐진건가?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Few
@niwoow_
0
3
2022-03-18T16:28:35.000Z
3
아지트인 폐건물이 흉가여서 기겁하는 타나카 사토가 공포겜 같아서 재밌다며 물리 퇴마함
Few
@niwoow_
0
2
2022-03-18T15:21:17.000Z
2
아인 전반적인 텐션 사토 타나카군
Few
@niwoow_
1
1
2022-03-17T20:21:43.000Z
1
초반부는 캐릭터들도 무매력이고 설명하는 씬들도 웹망생 일침툰 감성이라 별로였는데 1권 후반부 가서야 괜찮아짐
Few
@niwoow_
2
1
2022-03-17T20:19:28.000Z
1
Few
@niwoow_
8
2
2022-03-17T20:15:53.000Z
2
만화는 보는거야 그리는게 아니라
Few
@niwoow_
0
1
2022-03-17T17:19:06.000Z
1
요타스케 점 처음봤을땐 점이 아니라 인쇄오류나 뭐 그런건줄 알았는데 점인거 아니까 우사미같음
Few
@niwoow_
2
8
2022-03-16T18:20:44.000Z
1
몇주전에 오미크론 걸렸다 나았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거리두는데 애기조카가 자꾸 이모모해? 이모머야?하면서 안아달라고 다가오고 손잡아달라고 뻗다가 어리둥절 슬픈 주먹밥처럼 쳐다봄
Few
@niwoow_
0
1
2022-03-16T00:23:31.000Z
1
아키야마도 집 가자마자 아내한테 싸대기 처맞던데 아인 세계관 남캐들은 사토 나가이한테 자존감을 몰빵해줬나요
Few
@niwoow_
1
3
2022-03-15T23:48:34.000Z
2
여자여도 봐주지 않겠다고 나대던 타나카군 나중엔 시모무라한테 호통 들을때마다 울먹거릴듯
Few
@niwoow_
1
2
2022-03-15T23:13:30.000Z
2
아인 이루마 편 부제 큐피드 사토와 사랑의 작대기
Few
@niwoow_
1
3
2022-03-15T22:39:33.000Z
2
주머니서 홍삼 사탕 꺼내줄거 같은 비주얼로 드라이버만 들고 사람 3명 순삭킬하는 할아버지
Few
@niwoow_
3
11
2022-03-15T22:15:24.000Z
2
사토는 아무리 픽션이라지만 웬만한 빌런캐들도 기겁할 기행을 벌이는데 그에 비해 태도는 한없이 가볍고 먼치킨에 거의 인간재해 괴수급인데 라노베식 먼치킨이랑 달리 묘하게 현실감 + 설득력이 있다 해야하나 비주얼이 길가다 볼거같은 인상좋은 동네 할아버지라는 갭이 너무 강렬함
Few
@niwoow_
0
9
2022-03-15T21:28:58.000Z
1
실눈 모자 할아버지만 보면 사토 생각나 사랑은 아니고 ptsd같음
Few
@niwoow_
0
1
2022-03-15T18:45:27.000Z
2
친구는 전형적인 나이브한 꽃밭대가리지만 그래도 자기 이해하고 공감해주는 좋은 반려자나 선생 만나서 대행임
Few
@niwoow_
8
10
2022-03-15T16:13:07.000Z
1
어린 시절의 자기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한 도전 중 초등학교 문제집 풀기도 있음 전에 트위터서 학생용 기초 외국어나 문제집으로 공부한단 트윗 본적 있는거같은데 좋아보인다 나도 해볼까
Few
@niwoow_
4
7
2022-03-15T16:09:22.000Z
1
1
...
57
58
59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