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10
14
2022-03-15T16:03:44.000Z
2
어린 시절의 자신에게 해주고 싶었던것들을 해주거나 도전해보는 일종의 '재양육' 이야기인데 좋음
Few
@niwoow_
0
1
2022-03-15T03:10:35.000Z
2
사토의 말은 뭔가 공허하다면 츠루미는 엄청 계산적이라 둘 다 뭔생각인지 모르겠는건 비슷하지만 전혀 다르게 느껴짐
Few
@niwoow_
2
5
2022-03-14T22:47:37.000Z
1
품행장애 아동(아동에겐 반사회적 인격장애란 진단을 내리지 않음) 특징이 사회적인 보상엔 관심없고 물질적인 보상에만 반응한단건데 처음부터 '훌륭한 사람'이 목표고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어하던 나가이는 해당 안되는거 같음
Few
@niwoow_
1
5
2022-03-14T22:43:01.000Z
3
<그저 양심이 없을뿐입니다> 읽는데 2장 제목이 내 아이가 소시오패스라면?임 사토 애비가 긍정적 유관 관리(= 부모 관리 기법 교육 Parent management training)를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긍정적인 행동을 할때마다 보상하는 쪽으로 길렀더라면
Few
@niwoow_
0
2
2022-03-14T20:53:08.000Z
2
알티타던 웹툰 개그인줄 알고 봤는데 시리어스였고 연출이 너무 .. 너무... 3류스럽고 구림...
Few
@niwoow_
4
6
2022-03-14T18:14:48.000Z
1
나카노랑 싸우고 난 뒤 짓는 나가이 표정까지 연출 좋았음 아인 9권 https://t.co/CreHxz8Ow0
Few
@niwoow_
16
11
2022-03-14T17:45:20.000Z
2
아인 연재할때 잡지 표지 장식했던 일러들 대부분 단행본 도비라나 책날개에 수록됬는데 no사토 티셔츠 입은건 안들어감 아쉬움 저 <절망과 춤춰라>하는 일러스트도 아마 안들어갔던듯
Few
@niwoow_
1
0
2022-03-14T15:40:24.000Z
3
나가이 리츠 & 케이랑은 달리 케이가 그나마 신경쓰는 감정적인 사람들은 다 굵은 눈썹인거 보면 나가이 남매 애비도 굵은 눈썹이란 결론이
Few
@niwoow_
0
2
2022-03-14T14:08:47.000Z
2
Few
@niwoow_
0
2
2022-03-14T14:04:08.000Z
2
독기 가득 주인공 무서워 근데 좋아 하지만 무서워
Few
@niwoow_
3
3
2022-03-14T13:20:36.000Z
3
메아카시는 시온 광기보다 히나미자와 또라이들 광기가 더 무섭다고 나같아도 정병와서 다죽으라고 소리지름 저 어라? 어라? 하면서 쌔함 느끼는거 외갓집 갈때마다 느낀 내 기분
Few
@niwoow_
0
2
2022-03-14T12:45:50.000Z
1
토사키랑 타카하시처럼 지 가족 연인은 엄청 애끼는데 남한텐 공감능력 딸리는 애들이나 타나카를 위해 장관 보디가드들 죽이는 시모무라나 다 나가이랑 글케 차이는 없는듯 나카노조차 쌩판남이랑 친한 사람의 목숨은 다르게 여기니까
Few
@niwoow_
0
3
2022-03-14T12:27:04.000Z
1
이거 원문은 뭔지 모르겠는데 나가이가 무생물인 오토바이를 '죽었다'고 하니까 되게 묘함
Few
@niwoow_
0
3
2022-03-14T00:45:38.000Z
3
오구라 박사한테 인사 씹히기 - 오구라 박사 걱정해주다가 닥치란 소리 듣기 - 나가이 유령한테 푹찍당하기 3연타 당해도 착한 나카노 멘탈 새삼 대단함
Few
@niwoow_
2
2
2022-03-13T00:19:41.000Z
2
뭔가 이미지도 비슷비슷함 련-민-미나랑 카이-케이-에리코
Few
@niwoow_
19
13
2022-03-12T23:40:18.000Z
1
나가이 남매
Few
@niwoow_
2
3
2022-03-12T20:59:35.000Z
2
애니에선 나가이가 1화서 잠깐 동생 병문안 가고 나중엔 직접 구하러 찾아가는데 원작에선 남매 둘이 과거 빼곤 같은 공간에 있지도 않음 대화도 안함 카이 손절 이후로 지도 손절당하고 병문안 오지말란 소리 듣고 진짜 안간거 아냐
Few
@niwoow_
0
2
2022-03-12T19:29:15.000Z
2
아맞아 나가이도 이시구로 마사카즈 만화에 나오는 남캐랑 닮았지만 그보다 호토리네 담임이 되게 토사키 닮음
Few
@niwoow_
2
1
2022-03-12T19:08:14.000Z
2
이렇게 보니 존나닮긴했다
Few
@niwoow_
0
2
2022-03-12T18:08:03.000Z
1
반대로 타케루 어른 버젼같이 생긴 캐는 나가이 케이 닮음
Few
@niwoow_
2
2
2022-03-12T17:34:19.000Z
2
타케루 초딩시절 나가이 닮았어 둘다 걍 이카리 신지 닮은거지만
Few
@niwoow_
1
1
2022-03-12T17:22:37.000Z
2
둘다 여캐 그릴땐 티 안나는데 이런 삼백안 아저씨캐 그릴때 아키라 닮음
Few
@niwoow_
2
2
2022-03-12T17:10:22.000Z
2
그래마을 회람판 정발해줘 샄가몬도 아인 가이드북 내줘
Few
@niwoow_
1
4
2022-03-12T16:38:18.000Z
1
1년정도 리모델링 공사중이던 도서관(정확히는 문화회관) 개관해서 가봤더니 그놈의 유행하는 감성카페 스타일로 바꿔놔서 잘도날 표정지으며 내적오열하다 옴 계단에 소품으로 장식된 책들과 그 위 직빵으로 내리쬐는 햇볕과 어디서 좆같은 책장 사와가지고 손에 닿지도 않는 맨 윗칸에 꽂힌 책들
1
...
58
59
60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