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1
0
2022-03-01T02:54:12.000Z
1
사토씨를 더 이상 못 보겠습니다 사토씨가 씹새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남자를 모르게 됐습니다. 이뤄질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사토씨를 존경하는 심장을 찢어내려 합니다
Few
@niwoow_
0
2
2022-03-01T02:49:05.000Z
2
사토씨는 제 2 웨이브 암살명단 3명만 죽여도 질리나요? 실험에 가담한 놈들인데도욧??!?!???
Few
@niwoow_
2
1
2022-03-01T02:37:44.000Z
3
나의 작전 실패 3단계
Few
@niwoow_
0
0
2022-03-01T02:37:43.000Z
1
다들 열심히 산다 난 먼슬리나 트래커 야심차게 시작해놓고 흐지부지됨
Few
@niwoow_
4
9
2022-03-01T02:01:56.000Z
4
트래커 기발하고 귀여운거 보니까 나도 쫌 그리고싶어짐 손민수할까
Few
@niwoow_
6
4
2022-02-28T21:42:26.000Z
1
인간 아기도 다 응애응애 울진 않잖아요 울 조카는 익룡인줄 알았어
Few
@niwoow_
2
3
2022-02-28T16:36:57.000Z
4
아인에서 은근 주인공과 빌런만큼 팬이 많은 대아인특선군 The Anti-Ajin Special Force 애니에서 잡몹화되서 가오가 안삼
Few
@niwoow_
0
4
2022-02-28T12:52:14.000Z
1
나가이 나카노 여캐였음 둘 커플링 마르고닳도록 착즙햇을텐데 남캐라 귀엽고 웃기다로 끝남 나가이가 여캐였음 시모무라와 유사자매 커플링도 무한한 가능성이
Few
@niwoow_
0
0
2022-02-28T00:39:25.000Z
4
애니판 나가이가 더 귀엽다고 좋아하는 사람 많던데 난 원작의 날카로운 이미지가 좋음 대신 코토부키는 순해진 애니판 비주얼이 더 좋긴함
Few
@niwoow_
6
4
2022-02-27T20:06:23.000Z
2
마스코트 인형탈에서 손 튀어나온거 같음
Few
@niwoow_
0
0
2022-02-27T19:13:38.000Z
2
해병대 시절 사토 7권 / 17권
Few
@niwoow_
0
0
2022-02-27T19:09:58.000Z
2
나카노 작화 너무 삭아버림 아저씨같음
Few
@niwoow_
1
3
2022-02-27T18:52:39.000Z
3
과거 회상때마다 겜이랑 사람 죽이는것밖에 없는 노답게이머
Few
@niwoow_
2
6
2022-02-27T18:49:10.000Z
1
플레이 스테이션 비타 2011년도에 나왔던데 사토는 나오자마자 산거겠지 장기 팔아서 샀나
Few
@niwoow_
0
1
2022-02-27T12:59:22.000Z
2
몸이 나쁘면 머리가 고생한다
Few
@niwoow_
18
9
2022-02-27T11:44:56.000Z
2
현대인의 주말
Few
@niwoow_
1
3
2022-02-27T02:30:53.000Z
2
근데 카이가 태양 보고 재수없다며 이상한 소리 하던 4차원 기믹을 샄가몬이 잘 살린거 같긴함 마냥 착한게 아니라 뭔가 나사빠져있고 은근 냉소적임
Few
@niwoow_
70
63
2022-02-27T01:01:06.000Z
2
우울증이랑 자신을 분리해서 생각해야한단거 전엔 어차피 이제 내 기질이나 마찬가지니 의미없지 않나? 하고 생각했는데 자기비하로 이어지지 않고 맞서 싸울 상대로 생각해야 지치지 않고 도전할 힘이 생기는거 같아
Few
@niwoow_
0
0
2022-02-26T23:51:31.000Z
2
콘티 사토 콘티 나가이
Few
@niwoow_
0
1
2022-02-26T23:09:35.000Z
2
same energy
Few
@niwoow_
0
2
2022-02-26T23:06:58.000Z
2
사토 전투씬마다 웃는상이면서 무표정으로 냅다 달려드니까 뭔 요괴나 악귀같음
Few
@niwoow_
1
0
2022-02-26T20:05:44.000Z
2
이건 오히려 콘티 사토쪽이 더 디테일하게 생김
Few
@niwoow_
2
2
2022-02-26T17:34:56.000Z
2
아인 영화 타카하시 겐은 대충 딱보면 알아보겠는데 타나카는 괴리감 너무 심해서 볼때마다 웃김
Few
@niwoow_
39
26
2022-02-26T16:11:15.000Z
3
짤 출처는 만화 <아인> 애니도 있고 영화도 있지만 원작이 연출도 스토리도 캐릭터도 젤 완성도 높음 한국에 오고 싶어하는 최강 또라이 사토 할배 많관부 https://t.co/p4p2bboQRA
1
...
61
62
63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