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3
1
2022-02-26T15:00:43.000Z
2
아인 후반부 가서 다들 하관 급격하게 발달해서 각진 네모턱 된거 아쉬움 다근 애들은 그렇다쳐도 사토랑 오구라는 원래 길쭉한 얼굴형이잖아
Few
@niwoow_
4
7
2022-02-26T14:30:44.000Z
4
사토가 플러팅할때 사토 플러팅에 지쳤을때 카이 앞 나카노 앞
Few
@niwoow_
0
0
2022-02-26T13:26:42.000Z
2
우스타 쿄스케가 아인 외전 그려도 괜찮지 않을까 근데 재규어 이후로 노잼되서 잼없을거같음
Few
@niwoow_
0
2
2022-02-26T13:24:03.000Z
2
분장에 능하고 주인공에게 이상하게 집착하는 정체불명 전투력 최강 실눈 4차원 마이페이스
Few
@niwoow_
4
2
2022-02-26T11:25:07.000Z
1
나가이 싸움 못하니까 육탄전이나 잠입은 프로한테 맡기고 머리 쓰는데 이게 만화냐고 화내는 메타개그도 웃김 데즈카 만화같음
Few
@niwoow_
3
2
2022-02-26T02:53:15.000Z
1
글고보니 95%를 제외한 나머지 5%는 생존인거야? 아님 즉사하지도 못한 끔찍한 케이스인거야? 무섭다
Few
@niwoow_
8
11
2022-02-26T01:43:34.000Z
4
나가이 나카노 조합이 재밌는 이유 나카노: 그냥 근성으로 어케든 하자 나가이: 되겟냐? (사토가 미친짓을 벌여서 더이상 정공법이 안통함) 나가이: 그냥 근성으로 어케든 하자 내가 하면 논리적인 전략임 나카노: ?
Few
@niwoow_
14
13
2022-02-26T01:11:09.000Z
2
보통 천재캐 짜면 주변캐들 두뇌 디버프해서 상대적 천재로 만들거나 딱히 지식 활용하는건 안보여주고 결과물만 보여주는데 나가이는 의학 지식 활용하는거 스토리에 잘 녹여내서 좋아
Few
@niwoow_
61
46
2022-02-26T01:07:27.000Z
4
스작은 나가이한테 의대 지망 설정 붙여준거 걍 고학력 엘리트 코스라 그런거같은데 샄가몬은 되게 알차게 써먹음 의학 학습 만화 아인
Few
@niwoow_
0
0
2022-02-25T23:23:14.000Z
1
나가이가 포지 안전서 굳이 인질극으로 경찰들 속이고 제압한거 원래 다죽이려다 나카노가 귀찮아서 관둔거였네 나가이의 양심 나카노 크리켓
Few
@niwoow_
1
0
2022-02-25T22:55:26.000Z
2
싸움도 못하고 힘도 없어서 대신 정강이 조지는 피지컬 최약체 두뇌파 주인공
Few
@niwoow_
3
1
2022-02-25T20:32:59.000Z
2
좀 풋풋하고 덜 정돈되고 거친맛이 있는 펜선의 작화 > 아톰 더 비기닝도 되게 취향임 글고보니 아더비는 원작(데즈카 오사무)이랑 같이 원안(초반 설정 구상 같이한 데즈카 마코토)도 표기했는데 아인은 스작 본인이 동의했다지만 아예 빼버렸네 https://t.co/meIchTsPlZ
Few
@niwoow_
1
1
2022-02-25T19:37:36.000Z
3
바지 입은 하반신부터 부활해서 망정이지 하마터면 덜렁거리며 싸울뻔한 원작 사토 vs 알몸이었는데 어느새 옷 다 입고 모자까지 챙겨쓰는 마법변신소녀 영화 사토
Few
@niwoow_
1
2
2022-02-25T13:47:04.000Z
2
시모무라나 타나카나 자신들의 은인이 단순히 고통속에서 구해준것뿐만 아니라 살아갈 이유나 방법도 알려준 스승이자 구원자인데 사토에게 타나카는 아무것도 아니였단게 슬프지
Few
@niwoow_
1
1
2022-02-25T10:15:13.000Z
2
감정 없는 사악한 존재의 다정한 안부 인사 < 뻘하게 좋아
Few
@niwoow_
0
7
2022-02-24T02:52:37.000Z
2
보석국 월인 설정 혹시 불새 부활편 오마쥬야?
Few
@niwoow_
0
3
2022-02-23T21:11:06.000Z
2
아인 지옥사원 둘다 재밌어 감성 비슷함
Few
@niwoow_
0
1
2022-02-23T19:29:08.000Z
2
지옥사원이랑 아인 비슷한 감성이라 생각했는데 사람은 변하지 않는단 메세지도 비슷한거같아 쿼터나 김중규나 순무나 다들 한결같음
Few
@niwoow_
0
2
2022-02-23T19:11:27.000Z
1
집이없어에 나올거같은 캐와 데스노트에 나올거같은 캐의 조합
Few
@niwoow_
0
3
2022-02-23T01:08:38.000Z
1
사토는 알몸으로도 순식간에 3킬하고 나가이는 한방에 패서 기절 시켰는데 죽어가면서도 주먹으로 저렇게 줘팬 히라사와 새삼 대단함 죽어가는 사람을 굳이 줘패는 사토 인성도 대단함
Few
@niwoow_
1
1
2022-02-23T00:04:25.000Z
2
2권 사토 팔 진짜 앙상하다 나가이가 툭쳐도 부러질듯
Few
@niwoow_
0
0
2022-02-22T21:47:07.000Z
1
아인 6권 웃긴점 시모무라 과거 / 카이의 깜빵 브이로그같은 곁다리 에피 위주라 전 권중 유일하게 사토 비중 거의 없다시피한데(딱 2컷나옴) 뒷표지 메인은 사토임
Few
@niwoow_
11
9
2022-02-22T21:41:06.000Z
2
사토 몸매 갈수록 점점 샄가몬의 욕망이 투영되서 웃김 할배핏서 몸짱된것봐
Few
@niwoow_
2
3
2022-02-22T17:31:07.000Z
1
부모 원망할수도 있고 특히 뭐든 자기탓으로 돌리는걸 체화한 사람에겐 무척 중요하고 꼭 필요한 과정임 근데 원망할거 다 하고나선 이제 어떻게 살지 궁리해야 하니까
1
...
62
63
64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