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0
2022-02-02T21:16:52.000Z
2
나가이 주변 아재들이 나가이를 볼때마다 '훗'거리는거 라노베서 남주 보고 이녀석... 싫지않은걸?하고 감탄하는 불알연대 연출같아서 좀 같잖았는데 한편으론 아재들한테 인기많은 마성의 남고생같음
Few
@niwoow_
1
1
2022-02-02T20:20:52.000Z
4
바보 트리오
Few
@niwoow_
2
1
2022-02-02T19:27:03.000Z
3
나가이 대사들 한결같이 나가이다운게 좋음 괜찮지는 않아요 알고 싶지도 않네요 싫어 싫어요
Few
@niwoow_
0
0
2022-02-02T17:39:50.000Z
1
나가이킁 돗치가 스키? 마마 후타리토모 할배쨩들은 웃을때가 이치방 카와이니카라 싸우니말고 오치츠케
Few
@niwoow_
0
0
2022-02-02T17:06:23.000Z
1
남캐로 백합 퍼먹기
Few
@niwoow_
0
1
2022-02-02T16:58:41.000Z
1
나가이군 우선은 찌르고... 그다음에 자르면 되는거야!!
Few
@niwoow_
0
1
2022-02-02T16:53:22.000Z
3
사토 안에 존재하는 재규어가 보이지 않나요!
Few
@niwoow_
0
4
2022-02-02T16:49:00.000Z
1
안경은 없지만 안경캐 속성 긴 흑발은 아니지만 긴 흑발 속성 (짤은 마키와 마미 2권) https://t.co/4nixTGk93z
Few
@niwoow_
0
0
2022-02-02T15:03:41.000Z
1
원작 목공소 직원은 용감하게 지금머하시는?하고 물어보더라 나같음 응?니가는생각ㅋ하고 냅다 나 갈아버릴까봐 무서워서 이미 주마등 보고있음
Few
@niwoow_
0
1
2022-02-02T14:16:55.000Z
2
영화 아인 추천 주연배우들 좋아함 아야노 고 노출씬 보고싶음 원작 다 봤고 별기대없이 실사도 보고픔 IBM 액션 좋아함 쿠소영화 무지성 액션 좋아함 비추 멀쩡한 스토리 개연성 감정선 캐릭터 서사를 기대함 B급 영화 감성 싫어함 원작과 같은 나가이 사토를 기대함 카이 나카노 보고픔 (안나옴
Few
@niwoow_
2
2
2022-01-31T12:47:54.000Z
2
"아인이 아니였다면 너도 지금쯤 이런 곳에서 이런 일을 하고 있진 않겠지"에 대한 나가이의 대답
Few
@niwoow_
0
1
2022-01-31T12:37:36.000Z
1
Few
@niwoow_
1
5
2022-01-31T12:36:36.000Z
2
내 인생은 왜 이 따위인겨
Few
@niwoow_
0
5
2022-01-31T02:14:56.000Z
4
난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체 젤 좋아하지만 거칠고 날카롭고 뾰족한 선에 길쭉길쭉하고 눈이 부리부리한 기묘하고 덜 다듬어진 느낌의 그림체도 좋아하는데 방금 이 취향의 기원이 퀸틴 블레이크 같단걸 깨달음 (마틸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등 로알드달 소설 삽화 담당
Few
@niwoow_
38
14
2022-01-30T23:23:06.000Z
1
암어 할부지 니대가리 썰어줄게
Few
@niwoow_
5
1
2022-01-30T22:54:46.000Z
1
사과워치같은거 노관심이었는데 기생수 보니까 하나 사서 오른쪽이같은 이름 붙여주고 싶어짐
Few
@niwoow_
5
1
2022-01-30T21:55:39.000Z
1
사토라면 10번 이상 가능
Few
@niwoow_
3
5
2022-01-30T17:55:25.000Z
2
나가이가 의사 지망하는거 원래는 '좋은 직업'이니까 그랬던거고 칭찬받으려고 동생 팔아먹은거 같은데 나중에 보면 계기는 어찌됬든(아마 엄마아빠 둘다 의사라서?) 남에게 도움이 되고싶단건 진심이었던걸까
Few
@niwoow_
0
2
2022-01-30T13:27:11.000Z
1
사토한테 다이하드 주인공같다는 얘기 듣고 먼진모르지만 일단 좋아하는 타나카군과 머리 벗겨진게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토
Few
@niwoow_
18
16
2022-01-30T01:09:28.000Z
3
외로운 사람일수록 우주의 물체등에 인간의 속성을 부여한단거 아들 잃은 상실감때문에 아인과 인간의 마음이 가진 가능성을 연구하게 된 오구라 박사도 비슷한 케이스려나 https://t.co/Pb3MhFyfpA
Few
@niwoow_
3
5
2022-01-30T00:59:56.000Z
1
오구라 박사는 본인 고통에는 둔감하고 무심하면서 어린 나이에 죽은 자식은 가슴에 묻고 사는구나 애가 저승에서 울겠다 금연해라
Few
@niwoow_
6
2
2022-01-30T00:36:58.000Z
2
콘티 나가이 귀엽다
Few
@niwoow_
7
13
2022-01-29T22:13:12.000Z
1
아인 애니 쓰레기같은 여혐소재는 다가져왔으면서 쿠로쨩이 시모무라 안아주는건 안넣어줌 원작이랑 달리 매번 쿠로쨩 쿠로쨩 부르는건 귀여웠지만 그냥 납작모에미소녀로 팔아먹으러 그런거라 슬픔
Few
@niwoow_
1
1
2022-01-29T20:12:37.000Z
1
15권서 사토가 옷 강탈한애들 너무 냄새나게 생김 모자에서 쉰내날거같음
1
...
67
68
69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