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3
3
2022-02-06T23:30:44.000Z
2
아톰 본편은 안그러는데 아톰 현재와 과거는 기생수나 히스토리에의 엄마 얘기 감성같아
Few
@niwoow_
663
521
2022-02-06T23:15:16.000Z
2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보통은 자길 조건없이 사랑하고 따르고 의지하는 존재가 있을때 어쩔수없이 마음을 내주게 되는거같아
Few
@niwoow_
2419
1875
2022-02-06T23:15:14.000Z
3
최근 읽은 책에서 자식 태어났을때도 별 감흥없던 우울증 심한 남성이 나중에 어린 자식이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다가 오직 자기만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다가오는걸 보고 처음으로 행복을 느끼고 우울증 치료하기 결심했단 얘길 읽었는데 에우메네스랑 의붓엄마 첫만남 생각남
Few
@niwoow_
3
2
2022-02-06T22:21:49.000Z
4
있을때 잘해 얘들아
Few
@niwoow_
1
3
2022-02-06T12:55:04.000Z
1
3살 조카가 이모(나) 그려줌 연필 부분이 나인데 너무 똑같아서 소름돋음
Few
@niwoow_
0
0
2022-02-05T23:15:42.000Z
2
사토 할아버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떨려오는 나가이군
Few
@niwoow_
0
0
2022-02-05T23:15:40.000Z
2
나가이 존나 싹바가지 없고 토사키한텐 초반 내내 반말 깠으면서 사토는 꼬박꼬박 사토씨라고 부르는게 신기함 무서워서?
Few
@niwoow_
4
0
2022-02-05T22:35:12.000Z
1
사토가 '전송'한 토요쿄豊郷 임업은 케이온 배경 모델이 된 토요쿄 초등학교에서 따온거라는데 보통 좋아하는 장르의 성지서 자캐를 갈아버리냐고
Few
@niwoow_
4
5
2022-02-05T13:10:26.000Z
3
이건 상반신 날아가서 세미누드 된 사토
Few
@niwoow_
0
3
2022-02-04T22:58:30.000Z
2
미래일기서 데우스 흑백으로 나올때 캐디 간지나게 잘뽑았다고 생각했는데 색 입히니까 싼티남 페이트에 나올거같음
Few
@niwoow_
0
0
2022-02-04T21:54:18.000Z
1
사토: https://t.co/UndXD42dIN
Few
@niwoow_
3
6
2022-02-04T09:26:01.000Z
3
나가이 캐해 사토 / 에리코 vs 어머님
Few
@niwoow_
11
15
2022-02-03T22:30:10.000Z
2
전에 누가 트위터는 '어중간한 재능' '고지능'같은 자기모에화에 되게 집착한다고 그러던데 한국인들은 노력하고 실패할 리스크나 어설프고 꼴사나운 모습이 두려워서 가능성으로만 남겨둔채 환상만 쫒는거 같음
Few
@niwoow_
1
0
2022-02-03T20:34:15.000Z
2
이렇게 생긴 분들앞에서 허세부리면 안됨 그럴 시간에 유서라도 한 글자 쓰는게 나음
Few
@niwoow_
0
2
2022-02-03T20:31:47.000Z
2
아인에서 사토가 포지 안전 사장의 세이프룸 뚫을때 미래일기서 가사이 은행 금고에 틀어박힌 시장 보안 뚫던 유노 생각남
Few
@niwoow_
1
1
2022-02-03T19:40:02.000Z
2
귀여운 방사능 시나몬롤
Few
@niwoow_
3
6
2022-02-03T18:57:42.000Z
2
귀여운 2d 얀데레 투탑 그리고 사랑받고 싶지 않은 캐릭터 투탑
Few
@niwoow_
3
6
2022-02-03T18:40:15.000Z
3
미래일기 유노는 역시 외모 더 어른스럽고 표정도 과장된 애니보다 뭔가 맹하고 영혼없어 보이는 원작쪽이 더 또라이같음 땀뻘뻘 흘리고 당황하면서 사람도 잘죽이고 범죄도 잘 저지름
Few
@niwoow_
36
16
2022-02-03T14:32:39.000Z
2
사토가 명랑할때 특 주변에 시체 nn구씩 널려있고 나가이는 너덜너덜해져서 죽어가고있음혼자서만 즐거운 캘리포니아산 썬샤인 할배
Few
@niwoow_
289
139
2022-02-03T14:28:40.000Z
4
보통은 입 안까지 다 묘사하는데 사토가 진지한데서 혼자 명랑개그만화 찍고있을때마다 입만 단순화 되는게 귀여움
Few
@niwoow_
2
4
2022-02-03T14:03:55.000Z
2
사토 엄마가 나가이 리츠였음 어땠을지 궁금함 감정에 호소하는 사토 애비보단 냉철하게 잘 처신했을거같음
Few
@niwoow_
8
6
2022-02-03T13:51:21.000Z
2
자식가챠 성공 케빈을 위하여
Few
@niwoow_
0
0
2022-02-03T01:27:57.000Z
2
아인 실험체 003은 대충 썼는데 왜 002는 폰트마냥 정성스레 써주는거지 납치 감금 고문하면서 캘리그라피 솜씨를 뽐내는 광기
Few
@niwoow_
2
1
2022-02-02T23:18:32.000Z
1
이거 풀버젼도 있었음
1
...
66
67
68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