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2
2022-02-11T15:28:17.000Z
2
아인 영화서 시모무라 배우 괴랄한 헤어스타일때문에 보기 힘들었는데 배우 되게 귀엽더라 왼쪽은 타나카 배우
Few
@niwoow_
0
1
2022-02-11T13:32:25.000Z
2
영화나 애니선 사토 패거리를 어중간하게 미화?했는데 원작은 방구석 반사회 인셀들에게 불사능력과 힘을 줬을때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실드 불가 쓰레기들이라 깔끔해서 젤 나았음
Few
@niwoow_
1
0
2022-02-11T11:38:21.000Z
2
토사키 스케줄 나가이한테 닥치라고 하기 소카베한테 닥치라고 하기 시모무라 갈구기 사토때문에 머리뜯기 나가이 나카노 싸움 말리기 민트 퍼먹기 약혼녀 걱정하기
Few
@niwoow_
2
5
2022-02-11T01:31:07.000Z
2
포브스 선정 제발 집구석에나 있었으면 하는 할배 0위
Few
@niwoow_
0
1
2022-02-11T00:43:39.000Z
2
나가이도 깜빡 속인 사토의 냅다 도게자
Few
@niwoow_
0
1
2022-02-11T00:43:38.000Z
2
나가이는 이미 사토 만나기전 대충 어케될지 다 예상했지만 다른 방법이 없어서 간건데 나중에 사토가 부른다고 쫄래쫄래 간 애들 너무 순진함
Few
@niwoow_
3
4
2022-02-10T14:15:40.000Z
1
예전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인간은 아무말 없이 냉정하게 연끊는 사람이라며 본인을 힘숨찐 라노베 주인공으로 포지셔닝하는 애들 뭔가했는데 그래도 알계파서 테러하고 마이너스 스토킹하는 부지런한 쓰레기보단 양반이니 상대적 선녀같음
Few
@niwoow_
0
4
2022-02-10T03:03:26.000Z
1
ㅋㅋㅋㅋㅋㅋ
Few
@niwoow_
0
4
2022-02-10T01:49:09.000Z
1
남남 웹툰 옛날 시즌1 재밌게 봤다가 곧 유료화 된다길래 시즌 2 보는데 넘 재밌다 부적 보고 웃었는데 반전의 반전
Few
@niwoow_
2
1
2022-02-10T00:35:19.000Z
2
타나카군 나와 계약해서 테러리스트가 되어줘
Few
@niwoow_
2
2
2022-02-10T00:28:42.000Z
2
마도카군이라면 할 수 있어
Few
@niwoow_
10
3
2022-02-09T22:54:17.000Z
2
세기의 더러운 사랑 투탑
Few
@niwoow_
1
3
2022-02-09T22:20:41.000Z
4
본인 목숨은 무한이여도 다른 사람들은 한번이고 다들 그 한번뿐인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는거 보면 영웅심 투철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자기희생 할만한듯
Few
@niwoow_
0
0
2022-02-09T21:39:48.000Z
1
아인에서 사토 패거리는 타나카 빼고 다들 노답쓰레기긴한데 아무리 천성이라지만 다들 괜찮은 환경에선 그지경까진 안갔을거라고 봄 만화에서 현실성 따지는건 별 의미없지만 일단 사토만해도 엄마가 나가이 리츠엿음 지가 하는짓이 선악을 떠나 걍 쓸데없어 보여서 안할수도 있잖아
Few
@niwoow_
0
1
2022-02-09T20:58:13.000Z
1
사토 할아버지.... https://t.co/joVeEUo881
Few
@niwoow_
1
0
2022-02-09T16:21:44.000Z
3
3개 국어로 응원해주는 사토 할아버지
Few
@niwoow_
4
1
2022-02-09T12:07:05.000Z
2
피지컬론 승부할 염두도 못낼 나가이와 그런 나가이를 진심으로 패는 사토 세기의 쓰레기 피지컬 vs 쓰레기 인성
Few
@niwoow_
0
3
2022-02-09T11:56:59.000Z
1
원작서도 이 소환 부분 박력넘쳐
Few
@niwoow_
1
1
2022-02-09T11:31:25.000Z
3
IBM(검은 유령)은 소멸할때 붕괴되는 연출도 섹시함
Few
@niwoow_
0
1
2022-02-08T20:40:10.000Z
1
사토가 아인 동료 모을때 이런 얘기하는데 같은 아인이여도 모를수 있지않아? 재생하려면 일단 어디 잘려나가야 하는데 모든 아인이 다 경험한건 아닐거아냐 경험했어도 의식없는사이 재생했으면 못볼수도 있고
Few
@niwoow_
0
4
2022-02-08T17:42:00.000Z
1
요즘 읽고 있는 논픽션이 범죄자 동생이 쓴 글인데 정부서 자꾸 '범죄자의 가족'이란 프레임 씌우고 법을 불신하게 만듦 어쩔수없이 가족들끼리 뭉치게 되고 가족을 배신할수 없어서 밀고하기 힘든 악순환 되는게 깝깝함
Few
@niwoow_
57
50
2022-02-08T13:27:11.000Z
3
아톰 저 앞에도 슬픔 오직 엄마를 기쁘게 하기 위해 죽은 토비오 행동을 하나하나 다 따라하는 아톰 에이아이랑 플루토 생각나서 슬픔 https://t.co/lCBQBbilFt
Few
@niwoow_
0
1
2022-02-07T19:14:45.000Z
1
괭갈에서도 엔제가 자기보다 한참 어린애로 보이는 마리아한테 꼬박꼬박 언니라고 부르는게 슬펐음 마리아는 옛날에 죽어서 시간이 멈춰버렸고 남겨진 엔제 혼자서 언니 환상이랑 노는게
Few
@niwoow_
2
5
2022-02-07T15:15:00.000Z
2
이 장면 다음으로 엄마 무덤에 새겨진 어린 에우메네스 클로즈업 되는게 단란한 가족으로 지내던 시절로 돌아간거 같아서 감동 https://t.co/pfxA3RRZTR
1
...
65
66
67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