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1
2022-02-14T17:00:31.000Z
2
이렇게 찍어놓거나 이북으로 보면 덜티나는데 종이책으로 보면 오른쪽 잘린게 넘 신경쓰임 아인 후반부 갈수록 이런 클로즈업 자체가 줄긴하는데 학산 왜그랬어
Few
@niwoow_
0
2
2022-02-14T16:31:08.000Z
3
상태 안좋은 1권과 모든 페이지가 분리된 2권과 멀쩡한 3권(2개 있어서) 세개 같이 무나하면 다들 필요없으려나 연출 공부나 스크랩?용으로 쓸거면 괜찮을지도
Few
@niwoow_
2
3
2022-02-14T14:24:35.000Z
1
발렌타인엔 사상 최애의 살인귀 이야기 메아카시를 추천하고 싶지만 고어 막장 요소 많은 19금 이해하려면 문제편과 후속편들도 봐야된다는 문턱이 넘 높음 그래도 정발 다해주고 이북도 내준게 어디람 땡큐 학산문화사 https://t.co/kBOlk7kooY
Few
@niwoow_
1
2
2022-02-14T11:19:15.000Z
2
기생수 아인 둘다 핏자국으로 상황이나 약점 파악하는것도 오마쥬려나 피지컬이 딸리면 관찰력이라도 좋아야한다 https://t.co/xrpLAMBC9G
Few
@niwoow_
1
1
2022-02-13T23:33:32.000Z
4
의외로 나카노 반응마다 진지하게 대해주는 나가이킁 (듣고나선 뭔헛소리냐고 빡쳐함
Few
@niwoow_
3
1
2022-02-13T22:06:54.000Z
2
나가이가 사토 보고 평범한 인간이라고 할때마다 자꾸 이짤들이 머리 스쳐지나감
Few
@niwoow_
1
3
2022-02-13T21:48:29.000Z
3
나가이가 싸가지는 없어도 학력 성별 직업 환경 가지고 사람 무시하지 않는건 사토도 '평범한 인간'으로 칠 정도로 사고가 비범해서 그런가
Few
@niwoow_
1
5
2022-02-13T17:59:30.000Z
1
사토 갓 입대했을때 용케 칭키아이즈나 옐로몽키 같은거 말고 멀쩡?한 별명 붙여줬다 싶은데 목숨 걸고까지 인종차별 하고싶은 애들은 없었나봐
Few
@niwoow_
0
2
2022-02-13T14:47:07.000Z
2
한판 사토는 '안녕? 난 사토야 지금 네뒤에 있어' 같고 영판 사토 대사는 약간 팝송 가사같음 아윌비온 마이 웨이
Few
@niwoow_
0
2
2022-02-13T12:27:03.000Z
1
나가이 나카노네 신세질때 같이 노가다 했으려나 대충 구석서 삥땅치려고 하다가 나카노한테 쟨 그 뭐냐 사이드 칼라? 라 몸쓰는건 못해요 하면 화이트 칼라겠지 하면서 일 거들거같음
Few
@niwoow_
1
1
2022-02-13T10:59:56.000Z
3
마지막까지 얼굴이 나오지 않는 풀페이스 헬멧 소수정예 특수부대 < 간지나지만 어차피 사토한테 디지겠지..하고 미리 병풍 세팅하고 향 꽂는 이미지 그리고있었는데 사토랑 안붙어서 머쓱해짐
Few
@niwoow_
1
1
2022-02-13T10:40:35.000Z
2
아인 후반부 전개 비인도적인데 인간적이여서 좋았음(?) 대놓고 아인들을 인간 방패로 써먹는데 전부 다른 사람들 목숨을 구하기 위한거라 아인 본인들도 발벗고 나서는거
Few
@niwoow_
1
0
2022-02-13T10:24:31.000Z
3
아인들은 어차피 죽지도 않고 부상도 회복가능한데 대신 총맞고 헬맷 양보하는거 볼때마다 사실 착한데 비효율적이라 생각함 근데 글타고 혼자 민첩하게 튀거나 아인을 방패로 쓰면 존나 못되처먹어 보이긴해
Few
@niwoow_
3
12
2022-02-12T22:50:45.000Z
4
나이프도 잘 던지고 총도 잘 쏘고 인성도 이미 던져버린 사토 할아버지
Few
@niwoow_
19
9
2022-02-12T18:08:05.000Z
2
메아카시 감상 <일반인 오타쿠>
Few
@niwoow_
1
7
2022-02-12T17:08:09.000Z
1
아인같이 작화만렙 영화st연출 보다가 쓰르라미 보면 좀 쌈마이하긴한데 다들 호러연출은 박력넘치고 좋음 재밌어
Few
@niwoow_
8
1
2022-02-12T13:20:38.000Z
3
자기계발 사토짤 https://t.co/GOFFJCS0OO
Few
@niwoow_
0
0
2022-02-12T13:07:27.000Z
3
Few
@niwoow_
0
0
2022-02-12T13:07:25.000Z
3
Few
@niwoow_
0
0
2022-02-12T11:30:10.000Z
1
하뉴가 진작 흑막 안알려준것까진 이해하겟는데 대체 왜 히나미자와 증후군 걸린 애들 쫒아다니면서 정병 도지게 만드는거야? 강조되고 반복되는 오야시로의 기척은 애들을 불안하게 해요
Few
@niwoow_
2
4
2022-02-12T11:11:48.000Z
2
메아카시편 언제봐도 재밌음 순정 호러 오컬트 넘나드는게 아오노군같아 순정만화 연출로 망상 속 남친 쫒는 또라이 연출도
Few
@niwoow_
0
2
2022-02-12T01:59:53.000Z
4
시온한테 사토시킁 안겨주고 타나카는 시모무라한테 데려다 주고 사토는 드럼통에 넣어서 바다에 던져버려
Few
@niwoow_
7
13
2022-02-12T00:14:08.000Z
3
열심히 살아야지
Few
@niwoow_
0
0
2022-02-12T00:03:09.000Z
2
나가이: 자고 싶음 사토: 헬조선 불바다 만들 생각에 신남
1
...
64
65
66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