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1
1
2022-01-25T20:34:09.000Z
2
Few
@niwoow_
25
29
2022-01-25T19:40:22.000Z
2
잊혀진 00년도의 명작
Few
@niwoow_
6
5
2022-01-25T15:14:24.000Z
2
타나카가 테러 예고 장소 가려는 학생들 말리려다 뒷담 들은거 정발판은 무서워..;; 엿는데 원판은 "키모"엿음 만인의 니남친 타나카
Few
@niwoow_
44
11
2022-01-25T14:12:45.000Z
2
사토퇴치 남고생 사도퇴치 남중생
Few
@niwoow_
2
3
2022-01-25T13:22:58.000Z
2
시모무라 초반엔 혼자서 결정 못해서 토사키한테 물어봤다면 나중엔 걱정되서보단 일단 예의상 식사 하셨냐고 물어보는거 같음
Few
@niwoow_
0
0
2022-01-25T12:44:18.000Z
2
근데 나카노가 멀리서도 나가이 알아보는거 혹시 기생수 카나 오마쥬인가요 하지만... 카나는.....
Few
@niwoow_
1
4
2022-01-25T12:19:03.000Z
1
오른쪽이한테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보여주기
Few
@niwoow_
2
7
2022-01-25T12:10:40.000Z
1
기생수서 오른쪽이의 작별인사 정말 대사 구구절절하나 오타쿠스럽고 좋아 기생생물대신 차나 조심하라구~ 자기 손이랑 얘기하는 사람이 있단것부터 이상한거야 근데 왜 마마마서 마도갓 각성씬 생각나지
Few
@niwoow_
5
11
2022-01-25T11:58:20.000Z
4
오타쿠는 이런 연출에 약하다
Few
@niwoow_
1
1
2022-01-24T15:33:56.000Z
3
노잼싼티망작의 조건 조연들이 오지랖 넓고 졸렬하고 쓸데없이 안물안궁을 술술 늘어놔서 엄청 작위적임 그리고 불량남들은 늘 미소녀를 강간하고싶어함 탈주한 아인 1권 스작의 차기작이 천공침범인데 딱 이런 스타일임
Few
@niwoow_
1
0
2022-01-23T18:05:09.000Z
1
요즘 안보인다 싶은 사람이 계폭했단걸 안 나:
Few
@niwoow_
3
4
2022-01-23T15:15:13.000Z
2
포지 안전서 나가이가 늘어져있는거 뭐 더 할게 없음 + 무서워서 약간 자포자기 + 머리 굴리는데 집중하느라 그런건줄 알았는데 IBM 양 늘리려고 컨디션 관리하는거란 추측글 있더라 그런건가?
Few
@niwoow_
3
1
2022-01-23T12:58:01.000Z
2
소카베도 케이온에 나오는 선배 캐릭터였음 이쯤되면 케이온이 불쌍하다 팬맞아? 안티아냐?
Few
@niwoow_
4
4
2022-01-23T10:22:30.000Z
2
기생수 작가의 말 볼때마다 나가이 대사 생각남 오구라 박사가 설파하던 아인이란 무엇인가하는 감상적인 얘기보다 당사자인 나가이의 저 담담한 대사가 더 와닿고 좋음
Few
@niwoow_
1
5
2022-01-23T09:22:54.000Z
2
시모무라 타나카 둘이 동거엔딩 내면서 사실상 공식커플 만들어준거 같은데 평생 로맨스없이 동반자로만 살든 아님 나중에 찢어져서 각자 살든 그건 그것대로 좋음 근데 둘다 딴사람이랑은 연애 잘 안할거같어 둘다 떳떳하게 살기 힘들고 인간불신때문에
Few
@niwoow_
5
4
2022-01-23T00:26:52.000Z
2
카이 앞에선 독없 나가이 사토 앞에선 독잇 나가이
Few
@niwoow_
2
2
2022-01-22T19:14:59.000Z
2
강조되고 반복되는 작별 인사는 신이치를 불안하게 해요
Few
@niwoow_
2
2
2022-01-22T18:58:46.000Z
4
이것도 오마쥬인지 긴가민가했던거 기생수 히로카와 / 아인 겐 고토의 야쿠자 살육전 / 사토의 자위대 전투
Few
@niwoow_
11
9
2022-01-22T18:24:28.000Z
2
적을 부활시키는 마법의 주문 <해치웠나?> 주인공의 탈주를 막는 마법의 주문 <도망가라>
Few
@niwoow_
4
6
2022-01-22T17:56:18.000Z
2
사쿠라이 가몬 그냥 님이 기생수 외전 연재해줘 기생수 리버시는 구려서 못봐주겠어
Few
@niwoow_
2
6
2022-01-22T16:56:48.000Z
1
타나카 10년간 고문받았는데도 정신 멀쩡한거 생각해보면 신기한데 10년간 앞도 못본 사람한테 운전 맡기는 사토도 이상함 근데 사토는 원래 이상하긴해
Few
@niwoow_
0
4
2022-01-22T16:49:11.000Z
1
사토: 최종웨이브라 말하지만..난 독기 가득하다 내 미래를 위해 손가락질 할 짓도 해봤고 그러면서 안한척. 못할 짓 했다. 타나카군 앞에선 고상한 척, 착한 척 다하지만 최종 웨이브만 되면 중요 부위도 안가리고 무기 많은 자위대 털고 어떻게든 많이 죽이고 재밌게 살려고 독기 가득하게 산다...
Few
@niwoow_
2
6
2022-01-22T14:17:10.000Z
2
원작 사토 원래 미남과 거리가 먼 스타일이긴한데 잔선 많이 들어갈때마다 유독 못생겨짐 애니가 진짜 많이 미화했어
Few
@niwoow_
2
6
2022-01-22T14:11:50.000Z
2
최고의 여성(형) 빌런 최고의 노인 빌런 담엔 할머니 빌런 줘
1
...
69
70
71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