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0
2022-01-22T13:40:47.000Z
2
기생수 달려서 트럭 쫒기 아인 달려서 지프차 쫒기
Few
@niwoow_
0
2
2022-01-22T12:39:09.000Z
2
애니 시모무라 취급 진짜 징그러운게 맨날 셔츠도 잘 안잠궈서 틈으로 부라자 보임 토사키가 단추라도 달아줘라 새옷 사주든가
Few
@niwoow_
0
0
2022-01-22T11:05:57.000Z
1
계폭한 사토 최애인 존잘님 나중에 언젠가 포타에 유료로라도 연성 올려주세요...
Few
@niwoow_
1
11
2022-01-22T01:54:33.000Z
1
그어떤 장르든 허무하고 외롭고 쓸쓸한 장면이 젤 기억에 남고 악당이든 주인공이든 급 그 캐한테 몰입하게 되는거 같아
Few
@niwoow_
9
14
2022-01-22T01:41:26.000Z
4
보석국 오랜만에 보다가 이런 공허하고 허무하고 덧없고 여백의 미 살린 연출이 새삼 내 취향이란거 깨달음 불새 로비타편처럼
Few
@niwoow_
12
7
2022-01-21T20:40:14.000Z
4
아방방한 여캐에게 갑자기 박력 간지 치사량 부어주기
Few
@niwoow_
1
6
2022-01-21T20:05:27.000Z
1
오른쪽이가 우정이나 동족애말고 고독감도 가지게 된 것도 찡하고 슬펐어
Few
@niwoow_
0
2
2022-01-21T19:49:40.000Z
2
쏘스윗
Few
@niwoow_
13
13
2022-01-21T19:12:00.000Z
2
기생수 왜곡짤이 낳은 비극 심각하고 긴박하고 슬픈 장면인데 그 밈 생각나서 몰입이 안됨
Few
@niwoow_
3
4
2022-01-21T15:55:14.000Z
2
최고의 인외 오른쪽이와 그의 가련한 깔 신이치의 순애물 <기생수>
Few
@niwoow_
2
4
2022-01-21T15:14:13.000Z
1
그리고 무지성 안티비건들은 세계 곡물의 40%가 가축 사료로 쓰인다는거나 지는 동식물 다처먹는단 사실은 까먹고 비건 싸불한다구
Few
@niwoow_
4
7
2022-01-21T13:40:56.000Z
3
이 얘기 https://t.co/61KnbTvE8p
Few
@niwoow_
0
3
2022-01-21T02:09:24.000Z
1
그리고 그런 인외한테 흔들리는 감성적인 인간 얘기도 좋아 폭탄 제거 로봇이나 로봇청소기도 이름 지어주고 사랑하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생물 https://t.co/M32MJRTrD4
Few
@niwoow_
5
10
2022-01-21T02:04:22.000Z
2
좋아하는 인외 모먼트 감정이나 애정따윈 없고 본능이나 계산으로만 움직이지만 인간의 심리를 잘 알고 조종하는거 https://t.co/KRYgDozHqV
Few
@niwoow_
0
1
2022-01-21T01:33:48.000Z
1
기생수에서 민 커플 당연히 이 둘임 이런 아련한 허위매물컷도 줌
Few
@niwoow_
3
1
2022-01-21T00:55:44.000Z
2
신이치 / 나가이 도피때 거둬준 시골 할머니는 아예 대놓고 얼굴까지 복붙임 나가이 거둬준 야마나카 할머니는 케이온의 경음부 고문 선생님인 야마나카 사와코 오마쥬기도 함
Few
@niwoow_
3
1
2022-01-21T00:45:09.000Z
1
이건 영화 프레데터스(2010) https://t.co/5CgCPfKl10
Few
@niwoow_
5
1
2022-01-21T00:41:35.000Z
2
나가이의 티셔츠 문구들도 이제보니 신이치 티셔츠 오마쥬같음 https://t.co/lBjcg031X9
Few
@niwoow_
4
5
2022-01-20T23:53:01.000Z
2
아인에서 붕대 감기듯 재생되는것도 기생수 변형되는거 오마쥬려나 아님 그냥 비슷한건가
Few
@niwoow_
78
61
2022-01-20T23:32:29.000Z
1
기생수는 처음엔 그저 무자비하게 인간 학살하는 식인괴물이었는데 갈수록 점점 시선이 바뀌는것도 좋았고 우리는 약해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는 약한 생명체 그러니 너무 미워하지마
Few
@niwoow_
31
30
2022-01-20T23:17:53.000Z
2
바로 전 권까지 인간이 기생수다! 외쳤는데 막권서 갑자기 오른쪽이가 가슴 촉촉하게 적셔줌
Few
@niwoow_
1423
694
2022-01-20T23:17:51.000Z
2
개인적으로 기생수서 젤 좋았던 대사 다른 생물을 보호하는 건 인간이 외롭기 때문이다 인간을 사랑하지 않고 지구를 사랑한단건 모순이야
Few
@niwoow_
80
42
2022-01-20T22:53:49.000Z
2
기생수 마지막화서 나오는 대사인데 오른쪽이가 넘 멋있음 https://t.co/s5f9PLgHb4
Few
@niwoow_
2
6
2022-01-20T16:11:33.000Z
2
사람 수천명 죽이고 나라 지배하겠다 해놓고 이제 끝~하는 가벼움도 어이없고 일본 노잼이여서 그런다는 이유도 어이없어
1
...
70
71
72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