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2
2022-01-20T13:18:41.000Z
3
카이 나가이
Few
@niwoow_
29
12
2022-01-19T16:23:48.000Z
1
베르세르크 대충 캐이름만 아는데 이짤 넘 웃김
Few
@niwoow_
1
1
2022-01-19T16:10:44.000Z
1
2권 다시보니까 사토 다짜고짜 도게자 한뒤 나가이랑 같이 앉아서 얘기하네 뭔 템플스테이도 아니고
Few
@niwoow_
2
2
2022-01-19T15:00:03.000Z
3
한주먹감인 손주뻘 어린애를 진심으로 때리는 전직군인 할배
Few
@niwoow_
2
5
2022-01-19T14:22:29.000Z
2
아버지를 잃고 비정한 사람이 됨 혼을 깎아 온갖 기책을 짜냄 사람을 장기말로 여김 여러 사람들과 만나고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게 되면서 자신은 바뀌어야만 한다고 생각하게 됨 자긴 구제불능 바보라고 자책함 자기만을 위해주는 남친이 있음
Few
@niwoow_
0
2
2022-01-19T12:38:16.000Z
1
지옥사원에 당장 출연해도 위화감 0일거같은 캐디
Few
@niwoow_
7
5
2022-01-19T09:23:03.000Z
1
아인식 러브샷 회복을 위해 서로 머리 총 갈겨주기
Few
@niwoow_
3
5
2022-01-19T02:10:22.000Z
2
시모무라한테 담배 끊으면 안되냐고하는 아이와 연상의 여성한테 약해서 바로 금연하는 시모무라 그리고 버려진 두 남자
Few
@niwoow_
2
4
2022-01-19T01:27:18.000Z
4
아인 초반부는 좀 중2 오타쿠 테이스트 가득한데 아인들 자꾸 눈 윤회안 됨
Few
@niwoow_
1
2
2022-01-19T01:07:33.000Z
2
막권에서 작게 지나가는 컷들 다 안읽고 넘어갔었는데 이루마시 체육관에서 죽은 신원불명 사체는 누구지 자위대 기지서 죽은 캐들만 기억나는데 그리고 타나카가 구해준 리 나오미는 포지안전 내부고발했구나
Few
@niwoow_
0
4
2022-01-18T23:42:09.000Z
1
아인 트윗 맨날 주기적으로 알티타던데 왜 다들 알티만하고 얘기는 안해 나혼자 오쿠야마처럼 덕질함
Few
@niwoow_
1
2
2022-01-18T21:48:07.000Z
3
가족 세명다 취향 존똑인게 넘웃겨
Few
@niwoow_
1
5
2022-01-18T21:19:59.000Z
1
이국벨 뇨타 (아님
Few
@niwoow_
2
0
2022-01-18T16:43:34.000Z
1
지옥의 깡총이었다 나도 까먹음
Few
@niwoow_
2
4
2022-01-18T13:24:17.000Z
1
아인의 기묘하고 슈르한 개그센스 넘 취향임 '수제요리' '내 손으로 만든듯' 원재료와 생산자 표기까지 확실함😑
Few
@niwoow_
1
3
2022-01-18T11:50:51.000Z
1
사토가 비행기를 건물에다 꼬라박고 SAT 50명 학살할때 원작 나가이는 대단한데!하고 과자 뜯던데 애니선 진지하게 각잡고 앉아서 SAT 대원들한테 방심하면 안돼...!하고 훈수두고 있어서 웃김
Few
@niwoow_
1
4
2022-01-18T00:28:25.000Z
2
실눈에 호전적인 사차원 마이페이스 집착계략광공 얀데레가 흑발남한테 이상한걸 강요하고 집착하며 작품을 하드캐리하는 만화
Few
@niwoow_
8
8
2022-01-17T18:38:00.000Z
2
복수귀가 복수 포기하는 얘기는 보통 맥빠지는데 타나카는 이제 어디서 뭐 당하고오면 시모무라가 대신 다털어주고 올거같아서 괜춘함
Few
@niwoow_
3
0
2022-01-17T18:20:39.000Z
3
정주행할땐 표정변화 별로 신경 안쓰고 읽어서 몰랐는데 타나카가 장관 만났을때 표정 사토가 연구소서 구해낸뒤 증오 부추길때랑 똑같은 표정지음 아직도 죽을만큼 증오하는데 아인의 미래와 더이상의 희생을 막기위해 참아낸거구나
Few
@niwoow_
0
0
2022-01-17T15:11:22.000Z
2
아인 영화: 이유는 모르겠지만 사토 나가이 사랑했나봐 원작: 할아버지 징그러워요
Few
@niwoow_
0
0
2022-01-17T12:50:38.000Z
2
재규어는 개그 버젼 아인이라고 혼자 밀고있는데 아무도 안읽어줌 둘다 카카페서 5화까지 무료라고 https://t.co/UFysfjwmro
Few
@niwoow_
0
0
2022-01-17T12:41:57.000Z
2
same energy
Few
@niwoow_
1
2
2022-01-17T12:27:40.000Z
2
사실 사토가 나가이 머리 자르려는거 무섭기보단 피요히코한테 피리 강요하는 재규어 광기랑 비슷해서 약간 슈르계 개그만화 보는 감성으로 봄
Few
@niwoow_
0
0
2022-01-17T01:52:51.000Z
2
12권서 핵공격도 막아낼수 있음 + 내부서만 열수있는 셸터라고 하는데 13권서 사토가 최종 웨이브 선언 촬영 끝나고 보면 진짜 벽에 몸통만한 구멍나있음;
1
...
71
72
73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