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1
2022-01-16T21:22:49.000Z
1
아인 팬아트중 학교au로 사토 선생님한테 편지 전해주려는 여고생 타나카랑 옆에서 격려해주는 시모무라 웃기고 좋았는데 편지에 스키라고 써있어서 고백편지인가 했더니 좋을대로 하게 냅두지 않겠다 써있는거
Few
@niwoow_
1
2
2022-01-16T21:09:52.000Z
2
나가이>카이도 좀 이해 안갔지만 나카노도 '내 인생서 젤 잘한게 나가이 만난거'라 할정도로 너무 좋아하길래 내가 오타쿠라 반하는데 이유를 따지는건지 아님 작가가 너무 진한 알탕우정 그리다보니 유사비엘물이 된건지 헷갈림
Few
@niwoow_
2
2
2022-01-16T20:08:44.000Z
4
나가이한테 그만둬도 괜찮아 / 너는 여전히 너라고 말해주는 어른은 3권 부터 나오는데 이때 '안그만둬 난 그래야만 해'란 나가이도 한결같아서 좋음 어디까지나 자기가 가장 중요하지만 남 목숨이 걸렸을땐 남부터 구하고 보는거지
Few
@niwoow_
2
3
2022-01-16T19:53:21.000Z
3
Few
@niwoow_
1
0
2022-01-16T19:14:29.000Z
2
나카노랑 나가이 이때가 젤 웃겼는데 한글자도 안맞는 나카노 나카노의 해맑은 팩트에 처발린 나가이 < 유일하게 반박못함
Few
@niwoow_
1
0
2022-01-16T15:00:09.000Z
4
나가이가 정부 잡혀서 고문당하다 탈주하고 할머니랑 살다가 나카노랑 도망가서 토사키랑 손잡기까지 작중에서 겨우 40일 흘렀는데 순식간에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뀜 토사키 슬라이드폰 쓰네 언제 유물이냐
Few
@niwoow_
3
5
2022-01-15T20:40:23.000Z
4
기괴하면서 간지나 (1,2는 작가가 트위터에 올린 작업과정짤)
Few
@niwoow_
5
6
2022-01-15T20:35:08.000Z
3
아인은 IBM 디자인도 그렇고 손실된 신체 재생할때 붕대 휘감기듯 재생되는게 넘 간지남
Few
@niwoow_
8
4
2022-01-15T15:42:10.000Z
1
게임을 위해서 군대에선 조신한척 얌전한척 착한척하다가 임무만 맡으면 중요 부위만 가리고 총쏘던 추억이 떠올랐어 오늘 문득 팔다리를 쭉뻗고 있다가 내 자신이 한니발같단 생각이 들어서 길거리에 주저 앉아 하염없이 오열했어 얌전하게 생겨서 난리를 피우는게 내가 흑표범을 닮았기 때문겠지
Few
@niwoow_
4
2
2022-01-15T13:59:31.000Z
2
사토가 비행기로 그렌트 제약 들이받은뒤 SAT이랑 싸울때 옷 깔끔한거 그냥 덜탔는갑다 했더니 시체 벗겨 입었나봄 옆에 맨다리인 시체 있음 시체 주섬주섬 벗겨입는거 좀 그렇긴한데 덜렁거리며 싸웠으면 아인이 아니라 골든카무이 됬겠지
Few
@niwoow_
4
6
2022-01-15T12:08:02.000Z
2
세계일짱테러리스트 사토도 길들이기 실패한 나가이를 완벽하게 길들인 할머니
Few
@niwoow_
5
6
2022-01-15T12:04:36.000Z
2
나가이 살쪗다고 구박받을때 도주하느라 정크푸드만 먹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댓글서 할머니가 얼마나 잘먹여놨음 저만큼 쪘냐는 댓글 보고 웃음
Few
@niwoow_
3
2
2022-01-15T11:27:34.000Z
3
이 할배가 사토의 자기모에화 이입캐인 한니발이고 띨빵해보이는 쪽이 타나카 닮았다는 머독
Few
@niwoow_
5
4
2022-01-15T11:21:29.000Z
4
아인 정발판의 묘한 오역 원문은 그냥 한니발인데 한니발 '박사'로 옮김 사토는 한니발 시리즈가 아니라 80년도 미드 A특공대의 한니발 말하는건데 '作戦は奇を以て 良しとすべし'도 한니발 대사로 원문은 'I love it when a plan comes together'라고 함
Few
@niwoow_
0
2
2022-01-15T11:00:20.000Z
2
사토 말투 로컬라이징 나이 지긋한 말투된거 잘어울려서 맘에 들어
Few
@niwoow_
8
6
2022-01-15T09:23:21.000Z
2
사토 10대때 미국 해군 입대하자마자 특수부대 스카웃 받음 베트남전서 소수 정예부대 리더로 활동 마피아로 뒷세계서 일함 SAT 50명 학살 자위대 500명 학살 일본 수뇌부 테러로 전부 죽임 한남 군필인게 인생 유일한 업적 엄청난 부심부림
Few
@niwoow_
6
2
2022-01-15T02:32:05.000Z
2
사토 내한방지 국군 vs J-논개 나가이 케이
Few
@niwoow_
38
15
2022-01-15T01:48:51.000Z
1
다음주에 현역 입대하는 미필 한남과 군필들이 지들 아니면 누가 한국을 지키냐고 징징거렸다 난 나지막히 말했다ㅡ ...「나가이 케이」 아아ㅡ 모르는건가 이곳저곳 전부 되다 만 한남들 뿐이다 한때... 한국을 구했던 아인...입니다
Few
@niwoow_
0
1
2022-01-14T19:50:13.000Z
1
롤코 심즈 마크 플레이하는 사토
Few
@niwoow_
4
3
2022-01-14T19:46:15.000Z
1
사토가 둠 시리즈 좋아하는거 뭔가 넘 평범함 심즈 플레이 시켜서 진정한 광기를 보고싶음
Few
@niwoow_
1
2
2022-01-14T19:25:32.000Z
2
사토 & IBM - 저 사람 이름은 왜 장미야? - 그건 그의 부모가 장미를 좋아했기 때문이야 - 그럼 나는? - 좋은 질문이구나 둠 이터널: 에인션트 갓즈 파트야
Few
@niwoow_
0
2
2022-01-14T11:40:04.000Z
3
키즈 모델 데뷔 사토 이미 모에 미소녀만 있는 걸즈시리즈에 첫 보이 캐릭터로 데뷔한 전적 있음
Few
@niwoow_
5
6
2022-01-14T00:11:21.000Z
1
사토 젊은 시절에도 사람 꽤나 죽였겠지만 정부에 선전포고하고 비행기 테러하고 군대랑 붙고 나라 하나 조져놓는건 환갑 다되서가 처음이겠지 늦은 나이란 없다 절망편
Few
@niwoow_
3
5
2022-01-13T12:09:39.000Z
2
아인은 '인간이 아닌' 아인의 특성을 온갖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활용해서 죽고 싸우는 작품인데 한편으론 '아인도 결국은 인간'이란걸 보여준단게 좋아
1
...
72
73
74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