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2
6
2022-01-13T08:59:20.000Z
1
맞아 사토 동료중에 또 한쪽 다리가 불편한 아인이 있는데 절름발이는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를 푼 오이디푸스처럼 '현자'나 '지혜'를 상징하기도 함 오쿠야마도 사토팀의 브레인을 담당하는 천재 해커고
Few
@niwoow_
5
13
2022-01-13T01:40:28.000Z
1
나가이 영원할때의 길 영永자 쓴단거 아인한테 어울려서 좋아 이 한자가 원래 사람이 헤엄치는 모습을 본뜬거라는데 그래서 작가가 계속 헤엄 얘기 보여주고 결말을 그렇게 냈나싶음 5화만에 스작이 탈주한 작품을 이렇게까지 살려내다니
Few
@niwoow_
16
19
2022-01-13T00:47:00.000Z
2
사토 첫죽음 + 부활이 예수 탄신일인거나 예수처럼 십자가형인것도 상징적인데 글고보니 외다리/절름발이는 신데렐라같은 민담이나 오이디푸스 신화등에서 저승과 이승의 경계를 드나드는 샤먼이나 영웅을 상징하기도 함 죽어도 부활하는 반인반신 아인Demi-Human의 탄생 비설로 넘 완벽함
Few
@niwoow_
21
25
2022-01-12T22:46:22.000Z
1
영업글 보고 나도 모이라이 보는데 진짜재밌음 개그센스나 캐릭터나 담담한 느낌이나 히스토리에 생각나는데 더 가볍고 깔끔해서 좋음 여캐 버디물이고 https://t.co/4erD9DhoWA
Few
@niwoow_
0
0
2022-01-12T22:28:01.000Z
2
인간들이 자기 목숨 챙기며 싸우느라 고생할때 사토할배는 더빨리 많이 죽일 무기만 챙긴다구
Few
@niwoow_
7
6
2022-01-12T22:08:44.000Z
3
아인(죽었다 살아나면 몸 원상수복되는 불사신) 전투 간지나는 이유 방탄복따위 안입음 부상 입었을땐 적이랑 자길 같이 쏴버리면 됨 +덤으로 자기 피로 적 시야차단도 아인 동료 있음 싸우다 부상입을때마다 서로 머리에 총갈겨주면 되서 무적임
Few
@niwoow_
1
1
2022-01-12T14:10:41.000Z
2
지옥사원 이제 쿼터랑 순무랑 티키타카하면서 쿼터가 감정이란걸 가지게되는 뻔한 클리셰로 가나했더니 찐싸패새끼라 진솔한걸 '교활하다'고 생각하는구나 진짜 노답싸패인외라 맘에 들어
Few
@niwoow_
4
7
2022-01-12T01:18:27.000Z
4
언뜻보면 아인 영화보다 애니가 더 원작에 가까워 보이지만 사토가 나가이한테 집착하는 얀데레란건 영화가 애니보다 훨 원작고증 잘한거같음 애니판은 싫어하더라고
Few
@niwoow_
3
4
2022-01-12T01:08:04.000Z
3
초반-후반 사토 작화 변화 보면 마지막에 안막고 냅뒀어도 금방 늙어죽는거 아냐 노화속도 엄청난데
Few
@niwoow_
5
3
2022-01-11T21:22:13.000Z
1
보통 등장인물 많이 죽는 장르면 뭘 어케해도 좀 꿉꿉하고 음울한데 아인은 양기 그 자체인 사토가 너무 싱글벙글해서 천방지축 어리둥절할뿐 우울하지 않았음 포브스 선정 세상에서 가장 해맑게 재기하는 남캐 0위 사토
Few
@niwoow_
0
1
2022-01-11T19:11:23.000Z
1
Few
@niwoow_
7
6
2022-01-11T18:59:00.000Z
1
완벽한 미래 예언
Few
@niwoow_
1
2
2022-01-11T14:37:31.000Z
2
아톰은 전후시대 작품이고 튼튼하고 오래가는 기계란 개념이 없어선지 작중 로봇들 조금만 고장나면 수리 안하고 걍 다 갖다버리더라 https://t.co/ypVfUZ4uJ6
Few
@niwoow_
14
15
2022-01-10T19:04:35.000Z
2
유령이 귀여움
Few
@niwoow_
48
48
2022-01-10T18:54:01.000Z
2
풍선 하나만 잇으면 매일이 즐겁죠 < 이 밈으로 유명한 만화중에 다른것도 웃긴거 많은데 난 딱정벌레 좋아해
Few
@niwoow_
2
2
2022-01-10T14:06:38.000Z
4
나가이가 왜 그렇게까지 나카코 싫어하는지 처음엔 바보라고 생각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까 나카노의 친화력을 은근 많이 질투한거같음
Few
@niwoow_
0
1
2022-01-10T11:50:21.000Z
1
포지 안전 잠입할때 사토는 니들이 알아서 하라 했으니까 타나카+오쿠야마 둘이 작전 짰을거 같은데 얘네 작전회의는 어떨지 좀궁금함
Few
@niwoow_
0
5
2022-01-10T01:39:32.000Z
1
Few
@niwoow_
0
2
2022-01-10T00:58:51.000Z
1
나이 먹으니까 낡고 기력 없어서 근지 인증 300번정도 해야되는 앱 깔아도 이 표정으로 묵묵히 입력함
Few
@niwoow_
1
0
2022-01-09T20:26:27.000Z
3
악의는 없는데 발상이 540도정도 넹글 돈 진짜 광기 VS 지대짱난다고 아무한테나 화풀이하는 가짜 광기
Few
@niwoow_
0
1
2022-01-09T00:54:45.000Z
1
글고보니 사토 밀덕이랑 베트남전 참전 할배란 설정은 나중에 붙여진거지만 겜돌이 설정은 탈주한 스작이 짠거였지 마리오 브라더스랑 아이스 클라이머는 83-84년도 겜이니 다리 잃고 오락실 백수로 지내던 시절쯤 되나봄
Few
@niwoow_
0
7
2022-01-08T19:51:45.000Z
4
아인 원작은 등장인물들 대다수가 싸패 쏘패에 뭔생각하는지 모르겠고 쌔했는데 애니는 다들 어중간하게 나쁘고 나름 착하고 눈이 초롱초롱하고 말이 많음
Few
@niwoow_
1
0
2022-01-08T01:07:07.000Z
3
나카노 나가이 콤비도 웃기지만 나가이 토사키도 은근 개그콤비같음 살벌한 악담 하다가도 논리적으로 안된다하면 걍 납득하고 넘어감 작전 얘기 할때도 이 상황서 어케함?하면 하긴 글치? 하고 넘어감
Few
@niwoow_
8
11
2022-01-07T18:19:14.000Z
2
사람 목숨도 어떻게보면 덧없고 허무한데 그때문에 인생이 완전 바뀌는 사람도 많단거 생각하면 묘해
1
...
73
74
75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