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Few
@niwoow_
3275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Few
@niwoow_
0
3
2022-01-07T18:08:40.000Z
2
잡지연재본 > 단행본은 표정이 미묘하게 더 담담해지고 단추 생겼네
Few
@niwoow_
5
4
2022-01-06T15:57:06.000Z
1
무서워
Few
@niwoow_
13
7
2022-01-06T15:21:46.000Z
2
죽었고 치매 죽었고 치매 치매
Few
@niwoow_
2
15
2022-01-06T13:57:29.000Z
4
80년도 산리오 생각나는 레트로 팬시풍 고양이 캐릭터 넘좋음 난케 코우지 꼬리의 마음 후쿠야마 케이코 버려진 고양이 토라쨩
Few
@niwoow_
0
1
2022-01-06T01:27:39.000Z
1
던전밥에서도 제일 좋았던 부분 중 하나가 파린이었음 서던리치 헬프곰같은 쌔함이 좋아
Few
@niwoow_
1
3
2022-01-05T23:50:53.000Z
2
사이버 관상 공감 능력 재기 떡잎
Few
@niwoow_
1
0
2022-01-05T23:42:48.000Z
2
라이오스를 아스퍼거같은 자폐 성향으로 추정하는 분석글 많던데 사토의 사이코패스 성향도 일부 비슷해보일때가 있음 https://t.co/Nzwgjv7Sbl
Few
@niwoow_
4
1
2022-01-05T23:28:31.000Z
3
사토의 젤 무서운점 화 한번 낸적없고 짜증도 안내고 딱히 뭘 싫어하거나 뭐 대단한 목적이 있는것도 아닌데 수천명 죽이고 나라 하나 멸망시킴
Few
@niwoow_
0
0
2022-01-05T22:55:00.000Z
1
폭발 휘말릴때 타나카 시모무라 감싸려고 손 뻗고 있는거같은데 딱히 방패도 못되준거같고 지혼자 다쳐서 빨리 좀 나오라고 한소리 듣는게 웃픔
Few
@niwoow_
2
6
2022-01-05T21:44:34.000Z
4
원작 시모무라 작중 괴물인 사토를 제외하면 유일하게 맨손으로 IBM 제압함 그것도 손이 썰린 상태로 버텨서 맨몸으로 자동차 뛰어들어서 막고 총으로 납치범들 모조리 사살후 동료 구출
Few
@niwoow_
0
5
2022-01-05T15:17:05.000Z
3
쁘띠에바 간만에 다시 보니 미친거아냐 아스카한테 너무함
Few
@niwoow_
14
13
2022-01-04T22:17:59.000Z
2
던전밥 바이블 보는데 센시 눈의 칠첵 어린이도 아니고 걍 애기임 던전이 아니라 어린이집 갈 볼살통통 아가잔아
Few
@niwoow_
0
2
2022-01-04T15:19:13.000Z
2
캐릭터들의 평균연령 상승과 칙칙함을 담당하는 아저씨와 할아버지
Few
@niwoow_
1
2
2022-01-04T13:16:50.000Z
2
혼자 노는게 안되보여서 상대해준것뿐이니까 / 그런 옛날 일은 들춰내지 말아줘 < 원작에선 약간 뜸들이며 슬픈 표정 짓는데 애니선 부상입은 의료원 질질 끄는데 정신팔려서 대충 대꾸함 사토가 타나카의 오발에 맞았을때 원작은 개그처럼 나오는데 애니는 완전 싹 정색하고 죽는시늉함
Few
@niwoow_
0
2
2022-01-04T00:10:29.000Z
1
옛날엔 2차 벨 잘 못봤는데 마이너만 계속 파다보니 요즘은 이 표정으로 다 봄 그래도 수위 있는건 아직 용기가 조금 필요함 1차 벨은 본적없음
Few
@niwoow_
0
0
2022-01-03T22:57:28.000Z
3
사토 2차 창작서 왜 한결같이 특이한 체크 패턴 양말 신고있지 했는데 원작서 1~3권 내내 진짜 같은 무늬 양말 신고있음 나름 패션 철학이 있나봐
Few
@niwoow_
4
5
2022-01-03T21:42:33.000Z
2
마르실 꿈속의 라이오스 걸레같이 생겼다 써놓고 보니 말이 이상한데 라이오스의 작명센스가 이상한 탓인걸
Few
@niwoow_
5
3
2022-01-03T21:20:35.000Z
4
직접 대화도 하고 잡아 족치려한 나카노는 기억 못하면서 나가이킁 회상에서 0.001초 본 카이는 기억하는 사토 지 관심사외엔 기억 못하고 무심한점이 라이오스같음
Few
@niwoow_
5
3
2022-01-03T18:31:29.000Z
2
사실 두 작품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이자 정수는 이 잔잔한? 광기일지도
Few
@niwoow_
4
8
2022-01-03T17:38:25.000Z
2
던전밥은 판타지물 클리셰 / 아인은 불사신의 재생 원리에 대해 '구체적이고 설득력 있는 설명'이 더해진단거랑 그걸 무척 유용하게 써먹는단게 재밌음
Few
@niwoow_
1
1
2022-01-03T16:17:13.000Z
1
아인에서 젤 비호감 원탑이엇던게 토사키였는데 얜 대체 왜 생전 첨보는 초딩한테 저런 대사를 치는거임 차라리 돈에 미친 속물이나 사이코였음 덜 비호감이었을텐데 약혼녀 팔아먹으며 지 인성 합리화해서 노잼짜증됨
Few
@niwoow_
2
2
2022-01-03T13:33:55.000Z
2
좀더 귀를 기울이고 눈을 크게 떴어야지... > 정작 지는 눈 안뜸 악마가 눈을 떴어 > 여전히 감고있음
Few
@niwoow_
12
8
2022-01-02T20:17:34.000Z
2
애니 - 현상수배 도주중인 친구 얼굴이 팔리든말든 지만 풀페이스 헬멧 쓰는 카이 원작 - 나가이는 어차피 불사라 헬멧 안써도 되는데도 자기가 안쓰고 양보함
Few
@niwoow_
0
5
2022-01-02T19:37:49.000Z
2
아인 만화 > 애니 보니까 원작자가 일부러 애니 멕이려는건지 차별화 두려고한건지 몰라도 다 반대로 가서 더 존잼됨 애니선 사토가 겐이 만들어준 3d마스크 쓰고 기내 잠입하는데 원작선 분장할 생각 1도 없고 혼신의 연기로 독자까지 퉁수침
1
...
74
75
76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