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1, 2차 그림러 / 겜노예/ 이별은 블언블/
학교 AU 생긴건 불량인데 하는 행동은 그냥 반 한귀퉁이에서 잠만 자고 있을것만 같음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그려놓고 일하느라 올리는 것도 잊었던 하이로그 도대체 얼마나 정신이 없었으면 그린것도 잊은… ㅠ
다들 초기설정 푸는 김에 캐 만드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ㅋ ㅋㅋ ㅋ 최대한 그리기 쉬운 캐로 수정하고 수정하니 지금 캐가 나왔는데 어째 죄다 녹발..
어제 그린거 수정하려다 빡쳐서 구냥 다시 그림
#LimbusCompany
라오루 팔 때 그린게 있던거 같던데 다 날아가고 몇 장 안남았다는...
새로 캐디한 본디캐
전신 좌우반전 같네 시바
백만년만에 전신
#cookierun폴더 정리겸 이전 그림
최근에 그린게 ㅋ ㅋㅋ ㅋㅋ 비오는날 창에 그린 댕댕이가 다임
내주제에 채색은 무슨 ㅋ ㅋㅋㅋ 그냥 러프 그대로 올린다
한동안 안그렸다고 체력 딸린다… 가볍게 그리는데도 너무 힘들어
접었던 겜을 다시 시작함
오랜만에 그린다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