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나니@byj39992_

개망나니, Mangnani / 🇰🇷20↑ / FF14 창천기사단, JOJO 암살팀 / 코스 가끔 / 장르 팔로 비추천 / 체인, 미러블락 사용 / 최애른고정

2961 フォロワー
개망나니@byj39992_ 022026年6月27日 17:01

미용실에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달라고 했는데 앞머리를 옆머리로 전부 넘겨버렸다... 뭔 말이냐면 지금 이 머리임

미용실에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달라고 했는데 앞머리를 옆머리로 전부 넘겨버렸다... 뭔 말이냐면 지금 이 머리임
개망나니@byj39992_ 012026年6月22日 09:42

새벽에 갔던 잘생긴 만추 사장님

새벽에 갔던 잘생긴 만추 사장님
개망나니@byj39992_ 032026年6月17日 12:41

정말 정말 귀여우네요.

정말 정말 귀여우네요.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6月14日 09:48

머리털나고 처음 그린 딥블루 원래 아트파티에서 그리다가 오리지널로 그리고싶어졌음

머리털나고 처음 그린 딥블루 원래 아트파티에서 그리다가 오리지널로 그리고싶어졌음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6月11日 18:24

나 벌레타입 원툴이라 바위, 불, 비행만 조심하면 되는데 이따금씩 이런 살아있는미친화전살충병기몬 나오면 그냥 죽어야 됨

나 벌레타입 원툴이라 바위, 불, 비행만 조심하면 되는데 이따금씩 이런 살아있는미친화전살충병기몬 나오면 그냥 죽어야 됨
개망나니@byj39992_ 032026年5月27日 23:01

나는 맨인자의 [ 저 마이클잭슨 오마주예용!! ] 하는 저 디자인이 귀엽고 좋음 디자인 진짜 잘 했다고 생각하는 스탠드중 하나임 보기만해도 펑키해지잖아.

나는 맨인자의 [ 저 마이클잭슨 오마주예용!! ] 하는 저 디자인이 귀엽고 좋음 디자인 진짜 잘 했다고 생각하는 스탠드중 하나임 보기만해도 펑키해지잖아.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5月14日 22:26

노틸로이드의 똥구멍

노틸로이드의 똥구멍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5月13日 09:18

라마트라 왜 용기사 자세 하고있음?

라마트라 왜 용기사 자세 하고있음?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5月6日 21:05

저는 노출 1도 없는 풀플레이트아머빌런을 보면 흥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노출 1도 없는 풀플레이트아머빌런을 보면 흥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노출 1도 없는 풀플레이트아머빌런을 보면 흥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노출 1도 없는 풀플레이트아머빌런을 보면 흥분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망나니@byj39992_ 112026年4月28日 23:36

절대 원초 키고 구역 이동을 하지 마

절대 원초 키고 구역 이동을 하지 마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24日 23:25

갤러리 정리하다가 현타 옴 살면서 말라본적이 없긴한데 저때가 그나마 적게나갔을 때(ㅋㅋ) 지금 저 때에 비해 10kg 쪘음 저 사람 없음 이제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21日 21:24

다크카카오왕국은 조선, 한국이 모티브입니다

다크카카오왕국은 조선, 한국이 모티브입니다
다크카카오왕국은 조선, 한국이 모티브입니다
다크카카오왕국은 조선, 한국이 모티브입니다
다크카카오왕국은 조선, 한국이 모티브입니다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21日 00:25

근데 구즈마 공식에서도 빌런 포지션 아닌게 울썬문 일러에서 아예 아군편에 있음 (실제로 ㅈㄴ많이 도와줌) 7세대 빌런 자리엔 자우보 올라감 저 위에 사악한 아저씨들 악행에 비하면 명함 못 내밀긴 함

근데 구즈마 공식에서도 빌런 포지션 아닌게 울썬문 일러에서 아예 아군편에 있음 (실제로 ㅈㄴ많이 도와줌) 7세대 빌런 자리엔 자우보 올라감 저 위에 사악한 아저씨들 악행에 비하면 명함 못 내밀긴 함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20日 00:44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13日 01:00

내 기준 역대급으로 조롱짤 많은 캐릭터 두명

내 기준 역대급으로 조롱짤 많은 캐릭터 두명
내 기준 역대급으로 조롱짤 많은 캐릭터 두명
내 기준 역대급으로 조롱짤 많은 캐릭터 두명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4月8日 18:48

애니는 아닌데 백모레 있었으면 코로나고 뭐고 그딴거 없었음

애니는 아닌데 백모레 있었으면 코로나고 뭐고 그딴거 없었음
개망나니@byj39992_ 61421742026年4月6日 16:11
개망나니@byj39992_ 012026年4月5日 23:32

오옷 이것은...

오옷 이것은...
오옷 이것은...
개망나니@byj39992_ 142026年4月5日 10:21

스컬단 TMI 조무래기들이 입고다니는 옷은 입단시 지급이 아니라 각자 사비로 구매해야 함 거지니까요

개망나니@byj39992_ 6222026年3月18日 23:41

뭐야 창기단 요즘 뜸한줄 알았는데 아직 창기단 파는 사람들 있었네 그런 의미에서 재업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3月11日 22:07

오버워치랑 파판이랑 콜라보해주세요 근데 악역들로 넣어주세요 제가 한 번 의견드립니다 골베자 라인하르트 케프카 정크랫 마티우스 라이프위버 세피로스 겐지 한번진지하게생각해보시고 두회사께서원만한합의부탁드립니다

개망나니@byj39992_ 002026年3月4日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