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나니, Mangnani / 🇰🇷20↑ / FF14 창천기사단, JOJO 암살팀 / 코스 가끔 / 장르 팔로 비추천 / 체인, 미러블락 사용 / 최애른고정
제발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걍 애초에 들어가기전부터 머리 기르고(??) 들어간거같은디 모두가 동글동글민머리인 와중에 지혼자 당당하게 가운데에서 저러고있는게 쫌열받는데좋음아무도 눈치 안줬을까 안줬겠지 대놓고저러고있는데 어케줌 정말정말 지같음
포즈플레이어는 좋구나
낙서
개인적으로 채찍 사용하는 직업 나왔음 좋겠음 왜냐하면... 로망이라고... 오타쿠의
정말 오랜만에 오타쿠 그림을 그린다.
라인 따라 내려와서 조끼가 엉덩이 덮는거 야시시해서 좋아함... 앉을 때 푹신푹신할 듯
자야지...
아아이씹 너무웃김 / 라잔
AU라는 것은 좋구나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그것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저는 소매치기를 했을지언정 남의 겨에 손을 넣는 파렴치한 행위는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결백합니다
쭈쭈
결혼하고싶은남자1위
망자의 궁전 200층
그리다 만 그림이 몇개냐 진심근데귀찮아서 더 안만질거같음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넓어서 다 둘러보진 못했지만 풍경 많이 봐서 만족(한국에서 20년 넘게 살면서 궁 처음 가봄)
정말 사랑하면 선을 땁니다
돼지
난 때때로 하염없이 눈만 묘사하면서 생각을 비우곤 한다
커미션하고낙서
안쟈나프 좋아하는 이유망나니. 만악룡. 폭군. 몬헌계환불의심판자군다. 뉴비만을위한개미친칼춤망나니.이면서너무 핑크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