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나니, Mangnani / 🇰🇷20↑ / FF14 창천기사단, JOJO 암살팀 / 코스 가끔 / 장르 팔로 비추천 / 체인, 미러블락 사용 / 최애른고정
여기가 원래는 콘서트장이었다니................. 뭔가 기분이 이상함.......... 지금은 폐헌데.............
에휴심란해서하는일마다손에안잡힘
미소녀와 아저씨그 사이 어딘가의 중성적임이 좋다
(거울 안 닦아서 더러움..)좀 ㄱㅊ은 듯아님말고ㅋㅋ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이거 두 장 덕질 초기 치곤 맘에들게 잘그렸는데 클튜로 옮겨타면서 원본그림을 잃어버림
기분이 안 좋을 때 그리는 그림이 마음에 들게 그려지는 듯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b
야생사나이
ㅁㅊ... 너무나도 일루조에 최적화 된 네카 찾음
오랜만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다시 보다
야한게 그리고싶었는데 도중에 귀찮아져서 이도저도 아닌 게 됨
오늘치커미션할당량끝내고낙서를
마법약 수업 우등생
손님의 오므라이스에 케찹으로 FUCK YOU 라고 쓴 죄
본진게임의 향기가 느껴져서 좋다...
너 돼지구나ㆍㆍㆍ.
홀일
Thank you for applying for the commission!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tlqkf 나 이거 이제봤네 너무 꼴같잖고 귀여움 ㅜㅜㅋㅋ
나는 왜 양갈래 츤데레 초록신발 캐릭터에게 끌리는 것일까요 ?좋아하고보니 죄다 양갈래 츤데레 초록신발인걸까요?열받네요
정신 안 건강할 것 같음
신청감사해요^^
@ : 그리노 몸에서 나가라 아씨엔ㅋㅋ 너무웃김
텍스처 바르니까 기껏 그려놓은 것들 뭉개지는 게 아쉬워서 없는 버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