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456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9
40
2024-06-12T00:56:00.000Z
2
자다가 깨서 한 간단한 메모 낙서 요새는 악몽을 자주 꾼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
69
2024-06-11T18:34:39.000Z
1
만화에 주로 세로컷을 쓰는데 가로컷과 페이지를 전체적으로 더 잘 활용하며 그리고 싶다. 가로컷에서 공간감이 도드라지는 것도 있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컷 형태가 반복되어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진행에는 방해되지 않도록 변주를 주는 식으로 의식하며 짜고자 한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9
56
2024-06-10T18:57:41.000Z
1
ㅍㅍ 와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8
118
2024-06-10T02:19:43.000Z
1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
42
2024-06-09T20:43:59.000Z
1
한 페이지 끝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6
19
2024-06-09T02:43:43.000Z
1
해칭 치다가 모기 네 방 물리면서도 모르고...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4
115
2024-06-09T00:56:17.000Z
3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
27
2024-06-07T19:41:14.000Z
1
으아아아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
59
2024-06-04T03:12:55.000Z
1
앞으로 그릴 에피소드들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
75
2024-06-03T03:17:09.000Z
1
집에 오는 버스에서 죽자고 다시 한번 더 다짐을 했어. 고층 건물의 꼭대기를 보면서 강의 다리 아래를 보면서 계속 죽는 생각을 했어. 나는 일찍이 죽을 때가 지났는데 도리 없이 살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어. 그런데 나무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너무 아름다워서 두고 가야 하는 것이 너무 슬퍼졌어.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8
71
2024-06-03T01:41:27.000Z
1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7
47
2024-05-31T21:36:23.000Z
2
스케치와 선화 집 앞 감나무를 관찰하며 그렸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4
43
2024-05-31T01:59:35.000Z
1
차근차근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8
119
2024-05-29T20:32:25.000Z
2
각각 G펜과 마루펜으로 그린 인물 G펜은 필압감이 좋고 그림이 손에 붙으면 속도 있게 그리기 좋다. (선의 개성을 살리기엔 좋으나 섬세한 묘사에 아쉬울 수 있음) 마루펜은 가장 세밀한 만큼 깔끔하고 섬세하게 신경 써서 그릴 수 있지만 G펜보다 형태감이나 힘(필압)이 약하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9
106
2024-05-27T21:14:48.000Z
1
배경 그리기도 적응 중. 배경이 생기면 작중 세계의 현장감이나 현실감이 더해진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2
369
2024-05-25T22:10:00.000Z
1
실제로 그리니 그림이 분명해지고 먹칠을 올렸을 때 전체적인 밸런스감도 잘 보인다. 점점 익숙해져서 내 작화도 찾고 싶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
28
2024-05-25T16:48:25.000Z
1
작은 세계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
87
2024-05-23T19:37:17.000Z
1
펜선을 따고 있어요. 실제 종이에 잉크로 그리니 인물의 실제감이 장난 아니에요. 인물은 가장 얇은 마루펜, 배경은 G펜으로 그리는 게 (개인적으로)가장 잘 맞는다 느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
23
2024-05-22T19:58:16.000Z
1
그리고 있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4
46
2024-05-19T20:14:38.000Z
1
수작업으로 원고를 하니까 오랜만에 현실 세계로 돌아온 기분이에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68
197
2024-05-17T22:16:12.000Z
1
Moon's Coffee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8
169
2024-05-11T23:32:42.000Z
3
잉크와 펜촉을 샀어요. 디지털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수작업은 손에 감기는 맛이 다르네요.. 엄청나게 잘 그려지고 재미있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5
84
2024-05-09T19:22:04.000Z
2
만화의 1, 2화를 수정 중입니다. 기존에는 페이지 혹은 단일적인 이미지의 임펙트와 현장감에 집중하여 그렸다면 점점 만화란 연속된 이미지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매체라는 걸 이해하게 되어서, 강렬한 이미지보다는 관계성을 차근히 빌드업하고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는 방향으로 수정했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36
397
2024-05-06T18:36:50.000Z
1
어제부터 비가 오네요. 비가 오면 시각 장애인들은 주변의 소리가 잘 안 들려 곤란함을 겪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있는 페이지를 슬쩍 올려 보아요. 🧑🦯➡️🌧️
1
...
11
12
13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