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dalgona2011

    바로 방금 있었던 일!!!!!!!🎉(흥분) 물론 뭔 뜻인지도 모르고 질렀을 5개월이지만 발음이 너무 또박또박했다구요!!!!!!👏❤️❤️❤️❤️❤️

    바로 방금 있었던 일!!!!!!!🎉(흥분) 물론 뭔 뜻인지도 모르고 질렀을 5개월이지만 발음이 너무 또박또박했다구요!!!!!!👏❤️❤️❤️❤️❤️
    172425492023年11月27日 14:41
    달고나@dalgona2011

    사실 엄마도 골고루 맘마 챙겨먹기 귀찮아..히히🙊❤️

    사실 엄마도 골고루 맘마 챙겨먹기 귀찮아..히히🙊❤️
    25512023年12月1日 16:36
    달고나@dalgona2011

    작년엔 껍질 야무지게 까서 잘 먹었으면서...🍊

    작년엔 껍질 야무지게 까서 잘 먹었으면서...🍊
    작년엔 껍질 야무지게 까서 잘 먹었으면서...🍊
    222023年12月3日 12:00
    달고나@dalgona2011

    그래도 바보는 안.돼. 이에요-

    그래도 바보는 안.돼. 이에요-
    9789552023年12月5日 11:36
    달고나@dalgona2011

    흥 칫!

    흥 칫!
    3102023年12月20日 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