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쩝쩝
#Amy_Rose
adoption character design sketch
??: 네? 지금 그린힐 존에 에그맨이 출몰했다고요? 이런 챠오! 지금 당장 출동하겠습니다.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마감하다 메탈소닉얘기 나와서 기억의존 테스트함
늦었지만 소닉 온리전 등신대 에이미랑 트레카 팡 더 스나이퍼 작업했습니다! 제 1회 온리전 참여했던 애기 오타쿠가 3회 온리전 최애 등신대 작업을 했다는게 너무너무 입에 못담을 정도의 영광이었습니다... 트레카는 CMYK이슈로 어두워졌지만(ㅠㅠ) 실제 작업색은 쨍했답니다
[PEACE OF CAKE] 신규 라인업 굿즈 실물 및 공지사항 타래로 안내드립니다.
ㅠㅠ
힘내봤습니다...
제가 열심히 준비한 샘플이 배송왔어요..부자재가 아직 배송중이라 담주에 조립 해볼거같구, 맛보기로 일부 도안만 올려봅니다 (너무 일부죠?)
오늘 발렌타인인거 좀아까 깨달음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인상깊었던 무대인사
하이.빠이.
뒷북으로 영상봤다가 공식이 오타쿠보다 더 한것같단 생각함
소닉체 다시 재활 해야함
색바뀌는 다이소펜 되게 괜찮은데 내가 활용할 수 없는 범주임...
#소닉파란
낙숴이~
[oc]
포카 오늘 배송왔어요 근데 제가 이렇게 첨 써보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