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쩝쩝

11567 フォロワー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546169932026年5月18日 01:18

#Amy_Rose

#Amy_Rose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708212026年5月13日 05:20

adoption character design sketch

adoption character design sketch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35920472026年5月12日 07:02

??: 네? 지금 그린힐 존에 에그맨이 출몰했다고요? 이런 챠오! 지금 당장 출동하겠습니다.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002025年12月19日 23:53

마감하다 메탈소닉얘기 나와서 기억의존 테스트함

마감하다 메탈소닉얘기 나와서 기억의존 테스트함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381432025年6月9日 01:32

늦었지만 소닉 온리전 등신대 에이미랑 트레카 팡 더 스나이퍼 작업했습니다! 제 1회 온리전 참여했던 애기 오타쿠가 3회 온리전 최애 등신대 작업을 했다는게 너무너무 입에 못담을 정도의 영광이었습니다... 트레카는 CMYK이슈로 어두워졌지만(ㅠㅠ) 실제 작업색은 쨍했답니다

늦었지만 소닉 온리전 등신대 에이미랑 트레카 팡 더 스나이퍼 작업했습니다! 제 1회 온리전 참여했던 애기 오타쿠가 3회 온리전 최애 등신대 작업을 했다는게 너무너무 입에 못담을 정도의 영광이었습니다... 트레카는 CMYK이슈로 어두워졌지만(ㅠㅠ) 실제 작업색은 쨍했답니다
늦었지만 소닉 온리전 등신대 에이미랑 트레카 팡 더 스나이퍼 작업했습니다! 제 1회 온리전 참여했던 애기 오타쿠가 3회 온리전 최애 등신대 작업을 했다는게 너무너무 입에 못담을 정도의 영광이었습니다... 트레카는 CMYK이슈로 어두워졌지만(ㅠㅠ) 실제 작업색은 쨍했답니다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9292025年6月4日 23:37

[PEACE OF CAKE] 신규 라인업 굿즈 실물 및 공지사항 타래로 안내드립니다.

[PEACE OF CAKE] 신규 라인업 굿즈 실물 및 공지사항 타래로 안내드립니다.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5222025年5月11日 14:35

ㅠㅠ

ㅠㅠ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642892025年4月28日 19:35

힘내봤습니다...

힘내봤습니다...
힘내봤습니다...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112025年4月26日 15:56

제가 열심히 준비한 샘플이 배송왔어요..부자재가 아직 배송중이라 담주에 조립 해볼거같구, 맛보기로 일부 도안만 올려봅니다 (너무 일부죠?)

제가 열심히 준비한 샘플이  배송왔어요..부자재가 아직 배송중이라 담주에 조립 해볼거같구, 맛보기로 일부 도안만 올려봅니다 (너무 일부죠?)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6912582025年3月10日 00:29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189052025年2月14日 13:14

오늘 발렌타인인거 좀아까 깨달음

오늘 발렌타인인거 좀아까 깨달음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321452025年1月26日 01:42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ㅋㅋ;;;;;;;;;;;;;2012(첫 타블렛 그림)>20172021>2025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1462025年1月19日 01:08

인상깊었던 무대인사

인상깊었던 무대인사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026982025年1月4日 21:50

하이.빠이.

하이.빠이.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4112024年6月9日 11:29

뒷북으로 영상봤다가 공식이 오타쿠보다 더 한것같단 생각함

뒷북으로 영상봤다가 공식이 오타쿠보다 더 한것같단 생각함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11702024年3月30日 06:43

소닉체 다시 재활 해야함

소닉체 다시 재활 해야함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52024年2月16日 20:44

색바뀌는 다이소펜 되게 괜찮은데 내가 활용할 수 없는 범주임...

색바뀌는 다이소펜 되게 괜찮은데 내가 활용할 수 없는 범주임...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40020762023年11月20日 21:29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35915352023年7月31日 04:49

#소닉파란

#소닉파란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144663662023年7月28日 10:27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26217512023年6月17日 00:29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8312023年6月8日 11:49

낙숴이~

낙숴이~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002023年5月31日 20:47

[oc]

[oc]
까까먹고시픈 방@weon1119 3112023年5月24日 15:43

포카 오늘 배송왔어요 근데 제가 이렇게 첨 써보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

포카 오늘 배송왔어요  근데 제가 이렇게 첨 써보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
포카 오늘 배송왔어요  근데 제가 이렇게 첨 써보는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