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mishel@nimishel

    리틀 아머리에서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로 총 몇 자루 넣은 세트를 내놓았는데, 바이오하자드의 타자기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다. 타자기 쓰던 시절의 게임… 다만 조립 첫 페이지부터 리시버를 Raceiver라 적어놓은 슬픈 오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뭐 저거 땜에 안살 건 아니지만…

    리틀 아머리에서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로 총 몇 자루 넣은 세트를 내놓았는데, 바이오하자드의 타자기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다. 타자기 쓰던 시절의 게임…
다만 조립 첫 페이지부터 리시버를 Raceiver라 적어놓은 슬픈 오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뭐 저거 땜에 안살 건 아니지만…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리틀 아머리에서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로 총 몇 자루 넣은 세트를 내놓았는데, 바이오하자드의 타자기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다. 타자기 쓰던 시절의 게임…
다만 조립 첫 페이지부터 리시버를 Raceiver라 적어놓은 슬픈 오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뭐 저거 땜에 안살 건 아니지만…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리틀 아머리에서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로 총 몇 자루 넣은 세트를 내놓았는데, 바이오하자드의 타자기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다. 타자기 쓰던 시절의 게임…
다만 조립 첫 페이지부터 리시버를 Raceiver라 적어놓은 슬픈 오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뭐 저거 땜에 안살 건 아니지만…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리틀 아머리에서 바이오하자드 콜라보로 총 몇 자루 넣은 세트를 내놓았는데, 바이오하자드의 타자기 느낌의 폰트를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다. 타자기 쓰던 시절의 게임…
다만 조립 첫 페이지부터 리시버를 Raceiver라 적어놓은 슬픈 오타가 눈에 확 들어온다. 뭐 저거 땜에 안살 건 아니지만…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002021年11月28日 12:17
    nimishel@nimishel

    무슨 배틀물에 나오는 실눈 캐릭터 대사도 아니고.

    무슨 배틀물에 나오는 실눈 캐릭터 대사도 아니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012021年11月29日 23:50
    nimishel@nimishel

    방청소해야겠다 생각하다가 그린 만화. (이거 그리느라 방 안 치움)

    방청소해야겠다 생각하다가 그린 만화.
(이거 그리느라 방 안 치움)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352021年12月1日 21:58
    nimishel@nimishel

    자연스러움

    자연스러움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자연스러움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자연스러움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712021年12月2日 07:53
    nimishel@nimishel

    오시이 마모루가 1989년 아니메쥬에 기고한 내용을 보면 자기가 헤드기어에 참가했을 땐 아직 패트레이버의 디자인도 정해져있지 않을 때라 급한 김에 자기가 잘 움직이지도 않는 구린 물건 느낌으로 그렸었다고. 하지만 실제작에 들어가며 이즈부치 유타카가 그린 98식 잉그램이 주역이 되고

    오시이 마모루가 1989년 아니메쥬에 기고한 내용을 보면 자기가 헤드기어에 참가했을 땐 아직 패트레이버의 디자인도 정해져있지 않을 때라 급한 김에 자기가 잘 움직이지도 않는 구린 물건 느낌으로 그렸었다고. 하지만 실제작에 들어가며 이즈부치 유타카가 그린 98식 잉그램이 주역이 되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시이 마모루가 1989년 아니메쥬에 기고한 내용을 보면 자기가 헤드기어에 참가했을 땐 아직 패트레이버의 디자인도 정해져있지 않을 때라 급한 김에 자기가 잘 움직이지도 않는 구린 물건 느낌으로 그렸었다고. 하지만 실제작에 들어가며 이즈부치 유타카가 그린 98식 잉그램이 주역이 되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시이 마모루가 1989년 아니메쥬에 기고한 내용을 보면 자기가 헤드기어에 참가했을 땐 아직 패트레이버의 디자인도 정해져있지 않을 때라 급한 김에 자기가 잘 움직이지도 않는 구린 물건 느낌으로 그렸었다고. 하지만 실제작에 들어가며 이즈부치 유타카가 그린 98식 잉그램이 주역이 되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오시이 마모루가 1989년 아니메쥬에 기고한 내용을 보면 자기가 헤드기어에 참가했을 땐 아직 패트레이버의 디자인도 정해져있지 않을 때라 급한 김에 자기가 잘 움직이지도 않는 구린 물건 느낌으로 그렸었다고. 하지만 실제작에 들어가며 이즈부치 유타카가 그린 98식 잉그램이 주역이 되고

    センシティブな可能性のある画像です。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002021年12月2日 14:55

作者のその他の人気の漫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