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イマンガ
Toggle Menu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456 フォロワー
漫画
イラスト
新着順
人気順
古い順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429
4495
2024-08-07T00:49:11.000Z
1
카메라와 여백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시간의 흐름과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
11
2024-08-06T22:04:15.000Z
1
🌊⛵️ 손목이 아프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6
89
2024-08-06T13:31:04.000Z
2
그릴 수록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어떤 데포르메를 주어야 하는지 감이 잡힌다. (아직 가능한 단계이기에)캐디를 수정하고 작화에서 그 구현이 가능한지를 그려보는 중. 대중성에 집중했다가 점점 이 아이는 이래야 한다!하는 특성과 개인적 취향(..)을 넣으며 캐릭터성(개성)이 올라간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
15
2024-08-04T22:15:42.000Z
1
친구와 헤어질 때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1
33
2024-08-04T20:28:08.000Z
1
만화는 계속 나아가지만 그 안에서도 가장 효과적으로 예쁘게 전달할 수 있는 화면을 찾는다. 과하지 않은 카메라로, 자연스러운 줌아웃 줌인을 통해 소리와 공기가 느껴지는 연출을 추구한다. 단일적인 컷의 에너지가 강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며 감정을 빌드업시킬 수 있는 진행을 찾는 편.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
22
2024-08-03T15:03:02.000Z
1
<바다의 이야기>에서 여자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는 것이 즐겁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6
28
2024-08-02T21:38:25.000Z
1
칸의 모양새에 대한 고민이 자주 해본다. 칸새의 역할에 대해서, 때에 따라 없어도 가독이 되고 그것대로의 미감이 예쁠 수 있다고 느낀다. 그만큼 대사나 여백(그림의 실루엣)이 흐름을 잘 잡아주어야 하지만. 만화의 가독성과 연출, 그림의 미감을 같이 잘 가져가고 싶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4
20
2024-08-02T18:20:36.000Z
2
<바다의 이야기> 매일매일 힘내고 있어요. 알라딘 투비와 함께하면서 정말 좋은 기회를 받았다고 느낍니다.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힘낼게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4
201
2024-08-01T18:50:58.000Z
1
처음부터 출판 만화로서 작업하였기에, 딜리헙의 양쪽 페이지 열람 방식이 엄청나게 어울리고 맵시가 예뻐서 감동 받았네요.. ㅠㅠ (최고.)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13
204
2024-08-01T18:33:17.000Z
4
《용과 달과 장미》 프롤로그(기존 1화)가 무료 공개 되었습니다. 중학교에 올라와 클래스 메이트가 된 두 아이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지켜봐 주세요. 🐉 투비: https://t.co/DGY7789g7W 🌖 딜리헙: https://t.co/i9Dvpp0VZS 🌹인디켓: https://t.co/zHdDZ559z8 🌼포스타입: https://t.co/F1radnRYwa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
34
2024-08-01T16:20:48.000Z
1
<바다의 이야기>는 1화 스케치를 잘 마치고 2화에 들어섰습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6
48
2024-07-30T18:10:10.000Z
1
작업을 좀 일찍 마치고 <용과 달과 장미> 다음 화도 약간 그렸다. 수작업의 갈증도 있고 퀄리티를 조절해서라도 둘의 이야기를 그리고 싶기에.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
59
2024-07-30T15:48:47.000Z
1
미래에 선을 딸 나에게 고난을 토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7
44
2024-07-29T23:21:14.000Z
3
자기 전까지 슬쩍 시간이 남아서 펜촉으로 <바다의 이야기> 인물들을 그려봤다. 역시 실제감이 남다르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
14
2024-07-29T21:10:37.000Z
1
다크서클 5cm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1
15
2024-07-28T21:24:07.000Z
1
계속 하고 있어요. 가상으로 계정 이름을 지을 때 제일 재밌었네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
26
2024-07-27T22:14:20.000Z
2
작업도 무사히 마쳤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9
33
2024-07-26T22:20:33.000Z
4
디페스타 R17 각 작품별 판매 수량입니다. <안녕 나나> 1권 <마법의 모래알> 2권 <쓰레기딸>&<사랑하는 나의, > 2권 쉬폰 포스터 1장 패브릭 스티커 4개 책갈피 3개 잘 부탁드립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
14
2024-07-26T21:31:50.000Z
1
오늘 치 작업도 무사히 완료했다.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6
29
2024-07-26T19:13:42.000Z
1
12월에 공개되는 <바다의 이야기> 계속 그리고 있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4
57
2024-07-25T23:31:47.000Z
1
모브 소년과 안드로이드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5
45
2024-07-25T17:42:11.000Z
2
힘내고 있어요. 만화 작업이기에 컷 안에서 가독성을 해치지 않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외형으로, 빠르고 계속 그릴 수 있는 쪽을 선택하려 해요.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2
28
2024-07-24T05:06:06.000Z
2
🐉🌖🌹
KEEPㅣ킵ㅣキープ
@KEEP_HS
353
718
2024-07-17T22:40:41.000Z
4
안그람 작가님의 <토마토, 나이프 그리고 입맞춤> 매 단편들이 굉장히 깔끔하고 초반의 몇 페이지만에 몰입시키는 힘이 대단하다. 시원스레 들어오는 그림들이 좋고, 이야기를 욕심 없이 매듭지어 담백함이 느껴지면서도 엄청나게 재미있다.
1
...
9
10
11
...
20